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남구맛집] 비주얼과 맛이 끝내주는 '수컷' 퓨전회포차

 

 구시청 뒷편 천변에 위치한 '수컷'

가게 이름이 다른 집과는 완.전 차별화되서 그런지

지나가다 기억이 남아서 다녀왔습니다 :)

 

[파노라마]

인테리어는 사장님의 센스가 묻어나는 만화들!

요리 또한 센스가 묻어날 것으로 기대기대 !

희동이의 Power...!! 이런 그림 완전 좋아요!!!!!

 '수컷'이라는 이미지랑 너무 잘맞지 않나요?ㅎㅎㅎ 굿굿굿굿굿 x 100

 

 

저희는 '모듬회 大'를 주문했어요.

처음 스끼로 나온 스프 속 만두!!

처음에 이게 뭐랑가~ 했는데 완전 맛있어 ㅠㅠ...!!

 다음, 초밥4pcs

초밥전문집에서 먹는 것처럼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초밥을 좋아하는 저는... 나오자마자 후루룹 @.@

 이번에는 롤 4pcs

저도 롤 정말 좋아하는데요.

친구랑 사이좋게 2개씩 나누어 먹었습니다 :)

이건 이름이 뭐일랑가!

퓨전 회포차 답게 스끼 또한 퓨전으로 !  

원래 모양이 이쁜게 맛도 좋다 잖아요. (맛, 모양 굿!!)

이 또한 2개씩 나눠 먹었어요.

 단호박 샐러드

 연어샐러드

집에서도 자주 해먹는 연어샐러드!!

같은 샐러드인데도 제가 한것보다...훨....맛있다는.......... 뭐지.... 이 비결은....... ㅠ,ㅠ

.

.

 샐러드가 2개나 나와서.... 우리가 행복해하며 열심히 사진 찍는데

아직도 멀었다며 우리를 더 들뜨게 만들었던 훈남 알바생ㅋㅋㅋ

 이 모든 것이 첫번째 스끼들

일반 포차에서 나오는 흰접시와 다르게

벚꽃이 편 접시 위에 음식들이 나오니 비주얼이 아주 끝내주네요.

 

 

 메인메뉴 '모듬회 大'

우럭 (1시 6시 방향) / 광어 (3시 9시 방향) / 홍일점 점성어

아...... 싱싱한게 군침이......질..........질............................................

  

@.@ 이 비주얼 좀 보세요.

벌써 상이 한가득

먹지않아도 배부르다는.... 하지만 ㅋㅋ난 먹어야만 한다는....

 일타이피!!

양쪽으로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

입에서 살...살...녹네요.....

 우럭 회무침

새콤달콤한 회무침을 제일 좋아하는 저는

제 앞으로 ㅋㅋㅋㅋㅋ 찜뽕!

남해에서 못먹어서 언제 또 먹어보나 했던!! 물회

태어나서 처음 먹어봤는데 ... 초무침보다 더 맛있는 *.*

여름에 물회만 점심에 따로 팔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했어요.

그러면 점심시간이 매일 기다려질 것 같아 ㅠㅠ....!!

닭똥집 위 매.고!!

이건....정말.... 젓가락으로 먹으면 안됨

숟가락으로 떠먹어야 할 것 같아요.

매운고추랑 먹었는데 느끼하지않고 입맛이 더 돋아졌다는ㅋ

친구랑 대학교 다닐 때 엄청 많이 먹었던 '해물볶음우동'

꽃게랑 홍합, 오징어 호호호*.*

허.... 이 왕 큰 오징어는!!!

마치 지렁이 과자에서 왕 꿈툴이 발견한 기분!!

안에는 해물들이 냉동맛 전혀 안나고 느끼하지도 않고 ㅜㅜ 맛이 굿...

여기는 다 내입맛이야....

 

튀김을 싫어하는 저인데

따뜻따뜻한게.... 옆에 있으니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 하... 이런 튀김이라면 앞으로 맨날 먹어도 되겠어요.

입에서 녹음...

고구마/새우 이렇게 두 종류 있는데 사이즈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

이 모든게 45,000원이라는게 .... 말도 안되는 가격이네요

비주얼 끝내주고 맛도

굿 - 베럴 - 베스트!!!!!!!!!!!!!!!!!!!!

.

.

이날 카카오 스토리에 사진 올렸더니 문의가 쇄도 ㅋㅋ도대체 어디냐며

광주인심마냥 푸짐한 곳! 저만 알기 아까워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려요 ^^

섬세한 사장님의 센스!

귀요미 담요도 준비 되어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사용하세요~

친구랑 계속 먹다가 뒤를 돌아보니 우리가 마지막 테이블이였는데

ㅋㅋ우리 나갈 때 손님들 또 우루루루루

여긴 오픈한지 얼마안됐는데 소문 빠르신분들 벌써 방문!!

사장님께 조심스레 요청했습니다... "사진 한 판 찍어주세요!!!!!!!!!!"

센스있게 헐크앞에서 회 들고 찍어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

정말 너무 잘먹고 갔어요!

다음 모임 때 다시 꼭 방문하겠습니다 @0@!!

[수컷]

주 소 : 광주광역시 남구 사동 103번지

전 화 : 070 - 7529 - 0021

주말에는 만석일 수 있으니 !! 전화 해보시고 가세요@@~

천변 앞 양람파출소 옆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