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상무지구 맛있는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있는 곳, 디오로 - 광주랑

 

 

맛있는 화덕피자와 파스타가 있는 곳,

상무지구 맛집 디오로에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아늑한 실내지만,

 간단한 소품들로도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잘 연출하셨네요!

 

 

디오로 황금 피자집!

100% 참나무 장작만 사용해서 화덕 피자를 만든다고 하시죠~

 

 

 

피자와 곁들일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커피, 주류들이 준비돼 있구요~

 

 

 

디오로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풍기 파스타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주문하자마자 피자를 구워주시는데~

디오로만의 화덕 속에 피자가 쏘옥~~

배가 더더욱 꼬르륵거리네요~~~ㅠ.ㅠ

 

 

저희가 보는 바로 앞에서 피자를 구워주시니

더욱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드디어 고르곤졸라 피자가 등장했습니다......!!!

직접 담그신 오이피클과 스프라이트 한 모금까지 곁들이니 환상의 맛 >.<

가히 제가 이제까지 먹어본 피자 중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bbbbb

 

 

 

약간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치즈 맛이 일품!

치즈가 쭉쭉~~ 늘어나요!!!

그 생생한 피자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_<

 

 

쭈~~~~우욱 늘려 접시에 담아 먹으니

이게 바로 행복이죠♥.♥

 

 

피자를 몇 조각 먹다보니 파스타도 나왔네요!

담백한 버섯 맛이 돋보이는 풍기 파스타~

피자 못지 않게 맛있네요!!

 

 

 

남자친구와 함께 감탄에 감탄을 아끼지 않으면서

맛있게 먹고 나서 계산 타임~

맛에 비해선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지만, 게다가 지금 소셜커머스에서 행사 중이라

2만원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런 식사를 마쳤습니다!

행사가 끝나기 전에, 위메프를 활용해서 다녀와보세요~~~

 

 

디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