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화순] 갤러리,카페,파스타, 예쁜 정원을 다같이 볼 수 있는 소아르(Soar)

 

 

 

 

 

 

 

 

 

 

안녕하세요!!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놓고..ㅠㅠㅠㅠ

해야지..해야지..하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화순 터널을 지나면 바로보이는

소아르(Soar)갤러리입니다!!

 

이곳은 조소를 전공하신 분께서

운영하시는

갤러리 겸 카페, 정원, 파스타집이 모두 한 곳에 모여 있는 곳이랍니다!!!

주말에 가서 인지 정말 연인, 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저는 친구들과 4명이서 가게되었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가보실까요~??

Go~ Go~ Go~ !!!!!

 

 

 

화순 너릿재터널을 지나면 바로 앞에,

표시판과 함께 옆으로 빠지는 길이 있는데요~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팠기 때문에....ㅋㅋㅋ

도착하자마자 Food Factory로 곧장!달려갔어요!

구경은~ 배를 채운후에...ㅋ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조각상과 함께 키스해링의 작품이 걸려있네요!ㅎㅎ

여기있는 모든 건물을 다 설계하시고 인테리어 하셨다고해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용!ㅎㅎ

 

 

 

 

이건 빨대로 만든 화분이랍니다!!

보고 너무너무 예뻣어요!ㅁ!

 

 

 

 

 

 

 

 

아트적인 공간 인테리어~

밑에 카운터에서 음식 주문을하고 저희는 2층으로 올라왔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찰칵!

 

 

 

  

 

 

이건 정수기와 컵인데요~

독특한 정수기와 자신의 캐릭터를 닮은 컵입니당ㅎ

 

 

 

 

 

 

 

 

 

 

 

 

 

 

 

 

저희가 주문한~

로제파스타와 크림파스타!

음식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만들기때문에~

신선하다고 할 수있어요!^^

배고픈 우리는 냠냠!!

 

 

 

 

 

 

 

밥먹고 나온 우리는 이제 배도 부르겠다~

사진도 찰칵~ 소아르의 이곳 저곳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여기는 카페, 갤러리, 식당을 구도로 놔두고,

정원을 잘 꾸며놓았는데요!

 

가족단위, 연인단위 등 많은 사람들이 장미와사진도 찍고~

재밌는 조각상들과도 찍고 놀고 잇었답니다^^!!

 

저희도 구경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장미넝쿨과 여러 꽃들로 이루어진 정원~

너무 이쁘죠~♥

이제 갤러리로 발걸음을 향했답니다!

 

 

 

 

 

 

 

 

 

 

 

 

 

 

 

 

 

 

 

 

 

이렇게 갤러리에는 조각상 작품들을 전시하고 잇엇답니다!

다른 전시장이 있는데

 안타깝게도 오늘은 전시 준비중이었답니다..ㅠㅠㅠ

 

 

 

 

 

 

 

 

 

 

 

이것도 조각상인데요~

여담이지만ㅋㅋㅋㅋ

예전에 연인사이가 왔었는데,

남자친구가 힘자랑이 하고 싶었는지.....

들다가 손잡이가 부러졋다고 합니다.ㅠㅠㅠㅠ

그래서 다시 제작하셨다고..손잡이부분을...ㅋㅋㅋ

 

다들 이런 갤러리나 전시오셔서 힘자랑은 삼가하시길 바래용!

 

 

 

 

 

 

 

 

 

 

다른 조형물들과 찰칵~찰칵!

광주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잇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도시내에서는 느낄 수 없는 공기와~

전시와 꽃구경, 음식, 카페 모두 즐길 수 있는 소아르!

 

다들 가족과 혹은 연인과

저처럼 친구들과..함께..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