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의 경치가 아름다운 카페

 

지난 토요일 광주 금남로 일대에서 열린 레드페스타(Red festa)를 구경하고 집으로 가는 길, 어머니께서 여기에 저렴하고 맛있고 경치가 아름다운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며 저와 동생을 데리고 갔습니다. 그 곳은 바로 광주 남구 양림동에 있는 호남신학대학교에 위치한 T Brown 2 cafe입니다. 

 

 

T Brown 2 cafe가 있는 건물의 입구입니다. 

왼쪽에는 메뉴판이 있고 유리문 안으로 들어가면 T Brown 2 cafe로 가는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오면 T Brown 2 cafe가 문을 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닥은 지나가는 사람들을 비출 정도로 맑네요

한 눈에 보기에도 깨끗하고 시원시원해 보이죠?

 

그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입구에서 왼쪽으로 돌아서면 보이는 책장입니다.

이 책장은  카운터로 향하는 모서리마다 있습니다.

얇은 책이니 분위기를 잡고 읽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두 번째 사진에서 보시면 중앙에 있는 테이블입니다.

긴 테이블 2개가 마주보며 놓여져 있고 그 위에 예쁜 꽃이  유리병에 담겨있습니다.

그 어느곳보다 정말 분위기만큼은 최고!!

 

 

 입구를 중심으로 왼쪽에 일렬로 놓여있는 검은색 테이블과 흰색 의자입니다.

뒤로 보이는 미술 작품과 옆에 있는 책장(세 번째 사진을 소개하면서 말한 책장)이 참 잘 어울리네요.

 

 

 입구를 중심으로 오른 쪽에는 검은색 의자와 흰색의 네모난 테이블이 있습니다.

 

 

멋있는 그랜드 피아노에요.

피아노도 어찌나 깨끗하게 관리를 잘했는지 반들반들 하죠?

학기중에는 공연도 한다고 하네요!

 

 

피아노 왼쪽은 화장실로 가는 길인데 아름다운 그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노을이 져서 그런지 더 분위기가 있어보이네요.

 

이곳은 과연 어디일까요?!! 바로 화장실입니다ㅋㅋㅋㅋㅋㅋ헉

화장실도 좋다는 어머니의 말씀에 가봤더니!

화장실마저 깨끗하고 분위기 있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ㅋㅋ

 

 

 화장실 입구에서는 찍히지 않은 오른쪽입니다.

아기자기하니 정말 예쁘죠?

 

가격도 다른 카페에 비해 정말 저렴하죠?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지만 이 곳, T Brown 2 cafe에서는 통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다른 유명 커피숍만큼 맛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을 맞아 팥빙수와 프라페(녹차맛, 모카맛 2가지)도 있었습니다.

카운터도 깔끔하니 예쁘지 않나요?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쓴 것이 보입니다.

 

어머니께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2,500원)을, 저와 동생은 같이 팥빙수(5,000원)를 시켜먹었습니다.


 

 저와 동생이 시킨 팥빙수! 정말 먹음직스럽죠!

안에 들어간 게 많아서 섞을 때 넘치기도 했답니다.

 

 

 T Brown 2 cafe는 정말 꽃이 많습니다.

조화지만 보고 있으면 향기가 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창도 매우 커서 마음 속 깊은 곳까지 탁 트이는 것 느낌이 듭니다.

 

 

창을 통해 보이는 양림동의 풍경.

8층에 위치한 최대의 장점이 바로 이런 거 아닐까요?

옛 건물이 많은 양림동을 향해 노란 노을빛이 자리잡고 있는 모습을 보면 마음까지 평온해 지는 느낌입니다.

제가 사진을 찍은 곳은 뒤쪽으로 고층 아파트가 솟아 있는데 반대쪽에는 무등산과 조선대학교까지 보입니다.

 



지친 몸을 T Brown 2 cafe에서 달래고 다시 엘레베이터를 타자

읭?????????

버튼이 1층과 8층밖에 없었습니다.

탈 때는 유리로 된 엘레베이터 창을 보느라 정신이 팔려 여기를 보지 못했는데 집으로 갈 때 보니 버튼이 2개뿐이었습니다.

T Brown 2 cafe전용 엘레베이터라서 그런가봅니다.

 

 

 

T Brown 2 cafe1층 입구에 있는 문입니다.

시간 잘 확인하시고 주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주일에 가시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T Brown 2 cafe가 있으니 T Brown 1 cafe도 있을 것 같지 않나요?

그래서 주위를 둘러보니

호남신학대학교 도서관 건물 1층에 T Brown cafe가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여기도 가고 싶네요.

 

 

네비게이션에 찍어서 가실 분들은 '호남신학대학교'라고 검색하면 됩니다^^

 

이상 저렴하고 맛있고 분위기 좋은, 경치가 아름다운 카페, T Brown 2 cafe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