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광주 김치타운 4월 토요시네마 프로그램 안내




다가오는 주말, 여러분들은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화사하게 피어난 꽃놀이 계획을 세우고 계신 분들도 계실테고, 봄맞이 대청소 계획을 세우신 분들도 계실테고, 그냥 편하게 쉬는 계획을 세우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아직 주말 여가 계획을 세우지 않은 분들에게 제가 좋은 플랜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광주 김치타운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여는 "토요 시네마 프로그램"인데요. 

광주 김치타운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복합테마파크로서 내방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소통과 교류를 확대하기 위하여 주말 가족영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장르와 내용의 영화를 상영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오늘은 이번주 토요일인 3월 30일 상영작과, 4월의 상영작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3월 30일 토요일 "퍼시잭슨과 번개 도둑"





1. 일  시 : 2013. 3. 30 (토)  14:00

2. 장  소 : 김치박물관 다목적홀

3. 상영영화 : "퍼시잭슨과 번개도둑" l 판타지,모험 l 118분

4. 행사문의 : 613-8223, 8213 ,8224 


상상 이상의 판타지 거대한 신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 신들에 대적하는 새로운 영웅이 온다!

고대 그리스 신들과 함께 공존하고 있는 현대도시. 그 속에는 신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나 각기 특별한 능력을 부여받은 데미갓들이 존재한다. 어느 날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인 제우스의 번개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포세이돈의 아들인 퍼시 잭슨이 도둑으로 지명된다. 이로 인해 신들은 인간세계에 엄청난 재앙을 불러 올 대전쟁을 일으키려 하고, 물을 지배하는 능력을 소유한 퍼시잭슨은 지혜의 신 아테나의 딸 아나베스, 퍼시의 수호신 그로버와 함께 자신의 억울함을 풀고 신들의 파괴적인 전쟁을 막기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퍼시 잭슨은 그를 가로막는 신화 속 괴물 메두사 히드라 등과의 대결을 펼치고 엄마와 사라진 번개의 교환을 제안한 하데스가 살고있는 지옥의 세계로 향하는데..





 4월 06일 토요일 "드리머"




1. 일  시 : 2013. 4. 06 (토)  

2. 장  소 : 김치박물관 다목적홀

3. 상영영화 : "드리머" l 드라마 

4. 행사문의 : 613-8223, 8213 ,8224 


11살 소녀가 만드는 위대한 감동 실화! 

한때는 혈통 좋은 종마들을 번식시키는 목장으로 유명했던 크레인 목장. 그러나 할아버지의 목장 운영에 반대했던 아버지 '벤'은 경주마들을 직접 키워서 시합에 보내려다가 엄청난 빚을 지고, 결국 다른 목장의 말 사육사로 일하며 근근히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 '벤'이 일하던 목장에서 지난 경마대회에서 1위를 했던 명마 '소냐도르'가 경기 중 다리가 부러지는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고, 이 때문에 '소냐도르'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해진다. 이에 '벤'은 자신의 퇴직금 대신 '소냐도르'를 집에 데리고 오게 되는데...





 4월 13일 토요일 "그랑블루"





1. 일  시 : 2013. 4. 13 (토)  

2. 장  소 : 김치박물관 다목적홀

3. 상영영화 : "그랑블루" l 멜로, 애정 l 110분

4. 행사문의 : 613-8223, 8213 ,8224 


그리스의 작은 어촌 출신인 자크(Jacques Mayol: 쟝-마크 바 분)는 아버지가 잠수 사고로 죽은 뒤, 바다와 돌고래를 가족으로 여기며 외롭게 성장한다. 그런 그에게는 단 하나 엔조(Enzo Molinari: 장 르노 분)라는 친구가 있어 둘은 잠수 실력을 겨루며 우정을 다져간다. 성인이 된 자크는 오랫만에 엔조와 재회하는데, 챔피언인 그의 초청으로 대회에 참가하면서 보험 조사원인 조안나(Johana: 로잔나 아퀘트 분)과 사랑에 빠진다. 마침내 대회에 자크가 승리하고, 도전 의식이 강한 엔조는 패배를 인정하면서도 최고가 되어야 한다는 강박관념 때문에 끝없이 잠수를 시도, 결국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고 숨진다. 자크는 자책감과 스스로도 바다와 한 몸에 될 수 없음에 괴로워하다 어느 날 밤, 심연 속으로 잠수해 가는데...





 4월 20일 토요일 "파이란"





1. 일  시 : 2013. 4. 20 (토)  

2. 장  소 : 김치박물관 다목적홀

3. 상영영화 : "파이란" l 드라마 l 116분

4. 행사문의 : 613-8223, 8213 ,8224 


인천에서 3류 양아치로 전전하던 강재(최민식 분). 불법 테입을 유통시키다가 걸려 열흘간의 구류를 살다 돌아올 만큼 보잘 것 없는 삼류건달이다. 한창 때 같이 구르던 친구 용식은 어느새 조직을 거느리고, 별 볼일 없이 거추장스럽기만 한 친구 강재에게 나이트 삐끼나 서라고 한다.

그래도 고향에 배 한 척 사 가지고 돌아갈 소박하고 부질없는 꿈을 꾸는 강재. 오락실을 방황하며 인형뽑기 오락에만 열중하는 것이 그의 일과, 어느 날 용식이 술을 청하던 날 밤, 그는 엄청난 사건에 휘말려 들게 되는데. 자신의 꿈인 배 한 척과 남겨진 인생의 전부를 맞바꿔야 하는 강재. 그런 그에게 '파이란'(장백지 분)이라는 이름을 가진 중국 여인으로부터 한 통의 편지가 배달된다.





 4월 27일 토요일 "흐르는 강물처럼"





1. 일  시 : 2013. 4. 27 (토)  

2. 장  소 : 김치박물관 다목적홀

3. 상영영화 : "흐르는 강물처럼" l 드라마 l 123분

4. 행사문의 : 613-8223, 8213 ,8224 


1900년대 초, 스코틀랜드 출신 장교로 장로교 목사 리버런드 맥클레인(톰 스커릿 분)은 아들 노만(크레이그 쉐퍼 분)과 폴(브래드 피트 분), 부인(브렌다 브레딘 분)과 함께 몬타주 강가의 교회에서 살면서 낚시를 종교와 같을 정도로 소중하게 생각하고 즐긴다. 송어를 낚는 제물낚시꾼(Fiy-Fisherman)인 그의 영향을 받아, 그의 아들들도 아버지로부터 낚시를 배워 어려서부터 낚시를 좋아한다.

 장성한 맏아들 노만은 동부 대학에 들어가 문학을 공부하고 동생 폴은 고향에서 신문기자로 활동하며 낚시를 인생의 최고 목표처럼 여기면서 산다. 신중하고 지적인 노만과 동적이고 자유분방한 폴은 어린 시절부터 형제애가 깊으면서도 경쟁적인 관계다. 공부를 하고 돌아온 노만 앞에서 보이는 폴의 낚시 솜씨는 예술의 경지에까지 도달해 있었다. 

고향에 돌아온 기쁨과 동생에 대한 경쟁심을 동시에 느끼던 노만은 사랑이라는 또 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 제시(에밀리 로이드 분)와의 사랑이 무르익던 즈음 노만은 시카고 대학으로부터 문학교수로 채용되었다는 통보를 받는데....





평소에 보고 싶었던, 혹은 줄거리가 마음에 드는 영화가 없으신가요?

개인적으로 저는 영화 장르를 가리는 편이 아니라서 다 재미있어 보이네요 : ) 실제로 재미있게 본 영화도 섞여 있고요! 

혹시라도 주말 계획이 없었던 분들은 지금이라도 플랜을 세워보세요~ 


이상 광주 김치타운의 4월 토요시네마 프로그램 안내였답니다! 

(상기 프로그램은 사정에 의해 일부 변결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