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일곡동 맛집 아궁이 화덕 숯불구이


어느덧 7월말이에요!

시간은 어쩜 이렇게 야속하게 빠르게 지나만 가는지 모르겠어요,

  이럴때일수록 몸보신 해야죠 :)

 

저는 평소에 갈비를 엄청 즐겨먹는 편이랍니다!

멀어도 고기질이 좋고, 반찬이 잘나온다면 가리지않고 가는편이에요

 

그러다가 고급정보 입수!

일곡동에 맛있는 양푼갈비찜집이 있다고해서 달려갔드랬죠,



아궁이 화덕 숯불구이!

"일곡동 아궁이" 하면 이미 유명해졌을데로 유명해졌을라나요? 헤헤

배도 고프고해서 얼른 들어갔어요,



갈비찜이 싫으신분들은 일반 돼지갈비도 준비되어있답니다 :)

취향에 맞게끔! 골라먹는재미.

 

양푼돼지갈비찜 2인분 주세요!

매운맛도 고를수있어요, 저는 매운걸 못먹는편이라 보통맛으오 ㅠ0ㅠ



내부에요 :)




밑반찬 등장~!

여긴 반찬을 재사용 하지 않더라구요, 이런 곳 너무 좋아 ㅠㅠ

반찬도 하나같이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몰라용,



좋은건 한번 더 ~^0^



드디어 양푼갈비찜 등장!

파절이가 위에 송송송 올려져있고, 

양푼아래는 양파가 가득! 돼지갈비도 둘이 먹기 충분한 양이었어요.




아..또 침이고이네요 ㅠㅠ



마늘한점에 갈비 한점 !

금상첨화



일반 돼지갈비를 시키면 이렇게 비빔공기가 제공되지 않는데, 

갈비찜 시키는 분들만 누릴수있는 행운 ㅋㅋ

자고로 갈비찜의 화룡정점은 이 비빔밥이라죠!

넘나맛난것....



저렴하게 맛있게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밖에 나가면 이렇게 커피까지~^0^

뜨거운 여름 갈비찜으로 몸보신 어떠세요?

 

주소는!

광주 북구 일곡동 887-7

062-575-3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