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맛있는 밥 먹고 싶을 땐, 밥‘s



돈까스, 도리아, 오므라이스가 맛있는 퓨전요리 식당, 밥‘s를 소개해드립니다.




들어오는 길목에서 내부를 엿볼 수 있는데, 자리가 줄을 맞춰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식당 내부에는 셀프 바가 위치해있습니다.
여기서 밥이 부족하면 공기 밥을 더 퍼 가셔도 됩니다. 



셀프 바에서 떠올 수 있는 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의 쌀, 김, 돼지고기, 닭고기 모두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돈까스, 도리아, 오므라이스, 덮밥, 스파게티, 볶음밥, 우동 등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음식이 나오면 아시겠지만 양이 저렴한 가격에 비해 많은 편입니다.



2인 이상일 때 세트메뉴를 시키시면 더욱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밥‘s, 이곳의 가장 인기메뉴는 ‘오므라이스’입니다.
위 사진은 치즈 오므라이스 2개, 소세지 오므라이스 2개를 시킨 사진입니다.



치즈 오므라이스에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이 음식뿐만 아니라 다른 음식 거의 다 혼자 먹기엔 양이 조금 많은 편입니다.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드신다면 배가 많이 부르실 거예요.



4000원 하는 수타식 수제 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양이 많아서 밥이 부족하다면 셀프바에서 더 퍼 가 드셔도 되고, 소스도 맛있다고 더 달라고 하면 그릇에 담아 더 주십니다.



이 음식은 치킨도리아입니다. 닭고기와 치즈가 많아 맛이 좋고, 좁아 보이는 그릇 모양과는 다르게 높이가 깊어서 양도 많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밥's는 전남대학교 후문 맥도날드 근방에 위치한 ‘시티기획’과 ‘미니스톱’ 사이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골목 입구 왼편에 바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