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노란 봄꽃 나들이 광산구 첨단대교 유채꽃밭

 

 

 

노랑노랑 한 이곳! 제주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바로 광주!
광주 광산구에 위치한 첨단대교 다리 밑 산책로의 풍경입니다.

 

 

목련이 지고, 매화가 지고, 벚꽃이 저버렸을 때 즈음 찾아주세요. 사진을 찍은 날은 바로 4월 중순입니다. 날씨가 더울 수도 있느니 안에는 가벼운 옷차림과 겉옷 하나 정도를 갖추는 센스!
유채꽃이 만개하여 꽃놀이 하는 사람들을 반겨줄 거에요!

 

 

높게 늘어선 아파트와 그 밑에 산책로에 활짝 핀 유채꽃이 대조를 이루네요. 이렇게 도심에서도 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곳곳에 산책하는 사람들과 관람객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정표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을 찍는 사람은 저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드론을 날리는 사람들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드론을 날릴 때는 주변 지형을 잘 살펴야 하는데 첨단대교 근처에는 아파트를 제외하고 높은 지형물이 거의 없어서 최적의 장소인 듯 했습니다. 그래도 드론을 날릴 때는 안전수칙을 지키는 것 잊지 마세요~

 

 

다리 밑으로 산책로처럼 조성되어 있어서 정확한 위치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바로 광주보훈병원을 지점으로 찍고 오셔도 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바로 인접해 있어요! 병원에서 지루한 나날을 보내고 계신 분들도 가볍게 산책 겸 들리셔도 좋을 것 같네요.

 

 

이곳에 오시면 셀카봉은 필수아이템.
넓은 꽃밭을 보고도 그냥 가시면 아쉬울 듯싶네요. 주변에 피해갈 일이 없이 널찍한 공간이기에 셀카봉을 활짝 펴서 기념사진을 남겨보세요

 

 

저도 광주에 거주하면서 이런 곳을 알게 된 것은 1년도 채 되지 않았습니다. 지나가는 봄을 붙잡는 이곳. 3월 중에 많이 바빠서 꽃놀이를 가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이 유채꽃 산책로가 희소식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