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손잡고 도서관 나들이 가요!
- 시립도서관, 제52회 도서관주간 행사 ‘다채’


광주광역시립도서관은 제52회 도서관주간(4월12일~18일)을 맞아 ‘도서관의 봄, 책을 봄, 미래를 봄’이라는 주제로 참여형 프로그램, 인문학 강좌 등 29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무등도서관은 12일 유아대상 독서의 필요성을 주제로 한 인형극 ‘파이도둑을 막아라’를 공연하고, 18일 ‘그림책 인문학, 그림책으로 보는 세상’이라는 제목으로 김장성 작가 초청 강연을 열어 120여 명의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여기에 착한동행 장애체험활동, 일본어로 듣는 신나는 동화속 세상, 과월호 미국잡지 배부, ‘책에 반하다 빅북&팝업북전시회’, 멋글씨 캘리그래피 전시 등 12개 행사도 준비했습니다.

사직도서관은 한희원 작가와 함께 그림으로 그려본 양림동 이야기, 동개비 작가와 함께하는 페이퍼토이 만들기, 문순태․한희원의 거리에서 만난 문학과 미술 등 9개 행사를 열고, 산수도서관은 캘리그래피 ‘테이크아웃 빛 한잔’, 인형극 ‘혹부리 할아버지’, ‘골고루 냠냠! 동물들의 밥상을 차려요’ 등 8개 행사도 엽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누리집 www.citylib.gwangju.kr) 또는 무등도서관 문헌정보과(062-613-7752)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광주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문찬희 2016.04.12 00: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내일부터네요^^
    저도주말에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