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재미와 일상

광주 카페 더웨이브(The Wave), 휴식 그리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

 

 

 

학교 공부 또는 회사 일에 쫓겨 일주일을 쉼 없이 달리다 보면 어느새 주말이 찾아옵니다. 이렇게 바쁘게 살아가다보니 현대인들은 여유로움을 느낄 시간이 많이 없습니다. 바쁜 업무 중에도 커피한잔에 여유로움을 느낄 뿐 아니라 휴식을 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광주 전남대 정문에 위치한 카페 더웨이브(The Wave). 더웨이브(The Wave) 카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외부 모습으로 눈길을 확 사로잡는 더웨이브(The Wave) 카페 외부 모습입니다.

간판과 카페 외관이 깔끔한 느낌이며 나무 벽으로 둘러싸인 카페를 보니 카페 내부 공기가 피톤치드로 가득할 것 같은 느낌을 주네요.^^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넓은 공간에 빽빽한 좌석 정렬이 아닌 여유로운 공간으로 비워놓은 적당한 수의 좌석 배치가 이 카페의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많은 장식품이 있는 다른 카페와는 달리 여백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작고 아기자기한 장식품들. 많은 장식품으로 복잡한 느낌이 아닌 깨끗한 느낌을 주는 카페입니다.

 

 

 

 

탁자에 놓아져있는 작은 화분들!

작은 장식이 매력인 더웨이브(The Wave) 카페의 센스 있는 탁자 위 장식품인 것 같네요.^^

은은한 조명에 비친 작은 화분을 바라보며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방으로 마련된 공간까지!

이 방은 많은 좌석이 한 방에 들어가 있지만, 다른 방에는 업무 또는 공부 관련 회의를 할 수 있게 작은 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내부 구경을 마친 후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커피를 마시는 카페에서 더웨이브(The Wave)만의 커피 맛을 가장 잘 알 수 있는 아메리카노와 쓴 아메리카노와 환상의 궁합을 나타내는 허니브래드를 주문!

 

 

 

 

화려하지도, 눈에 띄지도 않는 디자인의 포크와 칼이지만 스쳐가면 몰랐을 이 작고 귀여운 포크와 칼이 소소한 웃음을 자아냅니다.:)

 

 

 

 

날이 습하고 더워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오자마자 한입 크게 마셨습니다. 아메리카노의 쓴 맛 보다는 아메리카노의 은은한 커피향과 맛을 즐기시는 분들이 아주 좋아할 광주 카페 더웨이브(The Wave)의 아메리카노 입니다.

 

 

 

 

허니브래드의 모습입니다.

허니브래드는 요즘 어떤 카페든 다 찾아볼 수 있는 흔한 메뉴이지만 더웨이브(The Wave)만의 특별한 맛이 있지 않을까해서 시킨 메뉴!

 

 

 

 

 

바삭한 브래드는 다른 카페와 맛이 비슷하지만 위에 얹어진 생크림과 아몬드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생크림의 단 맛을 아몬드의 고소함이 감싸주는 맛의 조화가 입 안에서 이루어집니다. 시간이 지나니 생크림이 브래드 속으로 스며들어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조금 달다 싶으면 은은한 향이 매력인 더웨이브(The Wave) 아메리카노 한모금! 저절로 행복해집니다.:)

 

이렇게 편안한 공간에서 업무도 하고, 업무 틈틈이 나는 시간에 커피 한잔으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카페 더웨이브(The Wave)! 바쁜 일상이지만 더 편안한 공간에서 업무와 회의를 하며 여유로움을 느끼고 휴식을 취하는 오아시스 역할을 하는 광주 카페 더웨이브(The Wave)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더웨이브(The Wave) 카페

위치 : 광주시 북구 신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