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

어버이날, 부모님 은혜에 감사하는 날

 

 

 

낳으실 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하는 어버이은혜라는 노래를 불러드리는 날이 다가오고 있네요. 그날은 바로 58일 어버이날입니다. 항상 곁에서 나의 편이 되어주고 지켜주는 든든한 버팀목 같은 존재인 부모님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방법과 함께 어버이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버이날의 정의는 이렇습니다.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하고, 어른과 노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전통적 미덕을 기리는 날입니다. 이 날에는 각 가정에서 자녀들이 부모와 조부모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감사의 뜻으로 선물을 하기도 합니다.

 

 

어버이날 선물 트렌드

 

 

 

 

어버이날, 감사함을 선물로 표현하기엔 선물이 너무 작지만 그래도 정성들여 고민하고 산 선물이라면 부모님이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어버이날 선물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지역 백화점 4개점에서 지난해 어버이날 행사기간 중 판매된 선물을 분석한 결과 넥타이, 셔츠, 화장품 등 패션 잡화 상품군과 아웃도어 상품, 그리고 건강식품을 가장 많이 구입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부모님의 외모나 패션을 더 젊게 만들기를 원한다면 넥타이, 셔츠, 화장품 등 패션 잡화의 선물이 좋습니다.

부모님이 평소 좋아하는 색과 스타일을 인지하시고 구입해야 부모님이 더 좋아하시겠죠?^^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이 많이 약해지시는 부모님들은 체력강화를 위해 등산을 주로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등산복, 아웃도어 상품이 많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등산을 좋아하시고 주로하시는 부모님이시라면, 기능성이 좋은 아웃도어 상품으로 선물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것 보다도 가장 중요한건 건강.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신다면 부모님의 체질과 몸 상태을 잘 인지하신 후 그에 맞는 건강식품을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선물하실 때 언제, 어떻게 복용하여야 하는지도 꼭 알려주는 것 잊지마세요.:)

 

 

 

 

오래 전부터 어버이날이 되면 감사함을 전하는 카네이션!

어릴 적 카네이션을 정성스럽게 접거나 그려서 부모님 가슴에 달아주곤 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선물을 구매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카네이션을 만들어 부모님 가슴에 달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정성을 담은 카네이션만으로도 그 어떤 선물보다 부모님께는 값진 선물이 아닐까요?

 

카네이션을 만들기엔 손재주가 너~무 없다! 하신다면, 예쁜 카네이션 생화 또는 조화를 구입하셔서 부모님께 선물해보세요!

 

 

 광주원예농협화훼공판장

 

카네이션을 사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광주 서구에 위치한 광주원예농협화훼공판장입니다.

 

 

 

 

 

꽃 시장이라 불리는 이곳은 다양하고 예쁜 꽃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카네이션은 5월 최고 인기 상품입니다.

그렇다보니 카네이션의 다양한 종류를 보시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후 예쁘게 포장을 해주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꽃을 선물해줄 계획이신 분들은 이곳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카네이션 뿐 아니라 다른 종류의 꽃도 많습니다. 카네이션과 함께 선물하시면 부모님의 집엔 꽃향기와 더불어 사랑이 가득찰 것 같습니다.^^

 

58일 어버이날 만큼은 큰 선물은 아니더라고 작은 선물이나 카네이션으로 사랑하고,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우리의 마음을 부모님께 전하는 건 어떠세요?^^

 

 

주소  : 광주 서구 매월동 9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