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상무지구맛집] 소개팅 장소를 찾는다면!! '르씨엘블루'

 

약 7개월 전부터 가보자... 가보자... 했던 곳

매번 갔을 때 마다 만석이여서 웨이팅을 좋아하지 않는 우리는 평생 못 먹어볼뻔 한 그 곳!!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있네요. 15:30 ~ 17:00

이외의 메뉴들도 있습니다. 물론, 커피 종류도!

늦은 저녁식사였지만 커피먹는 사람들고 많고 밥먹는 사람들도 많고!

 

저희는 단호박 갈릭피자/ 베이컨 크림 파스타 주문 !

 단체석 (?)

마치 르씨엘 블루의 헤드 자리 같은 곳

액자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내 방에 몇개 가져다 놓고 싶었다는 @0@

 중앙 캐셔대/ 우 키친

캐셔대에 디피된 초콜릿을 하나 먹어보고 싶었지만

파스타+피자... + 초코까지 먹으면 @.@ 왕돼지 될 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참 탐스럽게 생겼던데...

 

 손님이 많아서 음식은 언제 나올까..? 하고

님과 함께 사진 찰칵찰칵 찍고 노는 사이에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닷!

제가 좋아하는 피클!

피자에 나오는 설탕듬뿍 피클이 아니여서 좋았다는 ^-^

 버섯 크림 파스타

 진한게 딱 좋았습니다 ㅎ

이래뵈도 양이 푸짐해서 조금 (?) 남겼다는...

 단호박 갈릭 피자

단호박 피자 2조각 먹었는데 배불렀습니다.

단호박 효과인가!! 평소라면 사이좋게 4개 바로 헤치웠을텐데... ㅠㅠ

3개씩 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먹고 2개는 포장해서 집에 왔어요~~

물로는 해결할 수 없었던 갈증을 레몬에이드로 해결

저건 말린 거 같은데... 씹어먹어볼까 하다가 ㅎㅎ 포기...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곳!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괜찮고 직원들도 친절하구!

총체적으로 만족만족 :)

(소개팅하고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

남자분들~~ 소개팅은 요기서! 히히 ^*^ (성공할꺼예용 얍!)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9-13

062.374.1555

 

http://syl6243.blog.me

(이웃추가 환영입니다^^~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