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충장로맛집] 홍대칼국수와 족발/두다트/디초콜릿

 

 친구랑 오랜만에 충장로 방문 !

와이즈파크(구 이프유) 생겨서 구경도 하고 주변 먹거리 휘젓고 왔습니다 :)

 광주에 홍대!라니(?)

홍대에서 넘어왔나봐요? 그렇겠죠?

요새 족발집들 인테리어가 점점 모던해져가고 있어요.

"Good Luck" 이라는 단어를보면

'테이큰'에서 리암니슨이 굿럭 이 말만 듣고 납치범의 목소리를 알아내죠.

참 인상깊었는데 ㅋㅋㅋㅋ 평생 굿럭 보면 테이큰이 생각날 듯...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라 테이블에 사람이 몇 없어요.

작은 족발집만 보다가 큰 족발집 보니 적응이 안되네요. 마치 파스타를 팔 것 같은 분위기

벽면에 보면 칼국수 레시피 적혀있네요. ㅎㅎㅎ

육수의 비법인가요!!!

깨알같은 인테리어 소품들 ㅎㅎ 구석구석 신경 쓴 느낌 팍~

 

살짝 느끼할 수 있는(?) 족발과 함께 먹으면 ㅋㅋㅋ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라...?)

샐러드는 기본이지요

드레싱 맛이 기억이 안남...

여기는 족발을 주문하면 칼국수가 같이 나와요

참고로 칼국수는 무한리필~ ㅎㅎ

저희는 아무리 끓여도 국수 면이 그런지... 우리가 못하는건지

제대로 익히지 않은상태도 먹었다는 흑흑....................ㅠ_ㅠ

족발 주문

여러곳에서 족발을 먹었지만 ㅋㅋㅋ 정말 콜라겐이 듬뿍듬뿍

족발은 초가족발에서 먹는 것 처럼 맛이 굿!

 

특히 소스가 두 종류 나오는데

레몬 소스에 찍어먹으면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혁.명을 느낄 수 있음

ㅋㅋㅋㅋ완전!!!!!!!!!!!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족발의 맛을 더 돋구어 줍니다.

꼭 찍어먹어보세요. 최고최고~!

.

.

.

밥 다 먹고 와이즈 파크 구경했습니다 :)

5층에 위치한 '두다트'

빵으로 유명한 집이지요

 

시식하고 가라는 직원의 권유에 못이기는 척ㅋㅋㅋㅋㅋㅋ가서 먹었는데

헐..........완전 맛있어.......... 이 달달함이 뼈속까지 전달되다니

당장 구매!! 컵케이크로 3,500원

완전 신나서 먹고 다음에 또 사러 갔는데 ㅜㅜ 빨리 떨어지더라구요...ㅜㅜ

역시 장인이 만든 고퀄리티 빵이라 그런지 맛있어...

몇일 전에 케이크 사러 갔었는데 없어서... 다른 빵 구매해서 먹었는데 다 맛있어..........

친구랑 5분도 안돼서 다 먹고...... 더 구매할 것을 아쉬워했습니다.

이러다 베비에르에서 두다트로 갈아타게 생겼음...

빵도 샀고 쿠폰 있어서 내싸랑 디초콜릿 다녀왔지요.

서울에 있을 때 초콜릿 맛보고 반해... 광주에서 참말로 그리워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생기다니... 근데 시내 중간에 안생기고 와이즈파크 내에 있어서 ㅜㅜ 왔다갔다하기 귀찮았어요.

 

예쁘고 착하신 직원언니가 초콜릿 2개 서비스 주셔서

내 초콜릿 음료에 퐁당 빠뜨려 먹었습니다. (악마의 칼로리)

입에서 샤르르 녹는게 오늘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홍대족발/두다트/디초콜릿

모두 우리동네에도 들어왔으면 하는 아주 큰!! 소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