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4월넷째주 KIA는 호랑이가 될 것인가? 고양이가 될 것인가?

지난주의 기아는 한마디로 참 괜찮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주말 3연전( 對 LG전)에서의 기아는 정말로 괜찮았다
나로서는 사실 주말 3연전 스윕을 기대했지만 1선발 윤석민의 부진으로
2승 1패로 만족해야했다

지난주의 기아 성적은 4승 2패 .. 승패차 +2가 추가되면서
공동 5위로 Jump했다 ( 물론 최하위 한화와 겨우 반게임 차이지만서도..)

2009 프로야구 뚜껑이 열리기전 전문가들의 강팀,약팀 분석따위가 휴지조각이 될만큼
페넌트레이스 10분의 1이 넘은 현재 피터지는 순위싸움이 진행중이다

이번주 판도에 따라 상위권과 하위권이 명확하게 갈릴 것으로 예상한다

신문스크랩 무등일보

무등일보 4월21일 14면


이번주 첫 3연전 두산과의 홈경기 중 2경기의 뚜껑이 열린 결과

신문스크랩 광주매일신문

광주매일신문 4월22일 16면


신문스크랩 남도일보

남도일보 4월 23일 14면



KIA의 타선? 아직 건재했다
KIA의 선발진? 그런데로 쓸만했다
그러나 선발진에 비해 다소 약한 뒷문(불펜진)에 문제가 있었다
2경기 둘다 8회에 근성있는 모습으로 역전에 성공한 KIA는 믿었던 소방수 한기주가 모두 블론세이브를 기록하며 9회에 또다시 재역전당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 WBC부터 이른바 똥줄야구(?)를 보여줬던 한기주가 시즌 초반 KIA의 상승세에 찬물 끼얹었다
이런식이라면 남은 이번주 4연전 쉽지않다
원 마무리가 불안하다면 과감히 2군행을 시키고 대량 마무리 체제로 가야할것이다
이번주 KIA가 풀어야 할 과제다



타이거즈의 V10을 원하는 광주시민의 염원을 담아 KIA에 관한 내용을 자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KIA Tigers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