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광주FC, K리그 대장정 돌입

 

 

 

 

광주FC, K리그 대장정 돌입

- 지난 16일 오후 2시 광주월드컵경기장서 상무상주와 맞대결

- 난타공연ㆍ솜사탕 나눔ㆍ푸짐한 경품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K리그 클래식을 향한 광주FC의 힘찬 도전이 시작됐습니다.

광주FC는 지난 16일 오후 2시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상무상주와 K리그 챌린지 1라운드 홈 개막전을 치렀습니다.

 

2011 시즌 시ㆍ도민구단으로 창단하여 화려하게 데뷔한 광주는 올 시즌 여범규 감독 체제로 전환하여 첫 경기를 맞았습니다.

물론 경기를 직접 관람하셨거나 소식을 접해서 아시겠지만, 아쉽게도 0대3으로 져 아쉬움이 남는 홈 개막전이었습니다.

 

 

 

 

 

 

주말 비 예보가 있었는데 다행히 저녁 늦게 비가 내려 경기 시간에는 맑은 날씨에 경기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광주시민이 경기장을 찾아주셨는데요.

경기장을 찾아주신 관중을 위해 두 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 넷북, 진공청소기, 자전거, 사인볼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습니다.

그 외에도 관람객을 위해 퓨전난타공연과 치어리더 공연, 프리스타일 사커 등 다양한 외부공연으로

분위기를 돋우고 팝콘, 솜사탕, 손난로, 클래퍼 등의 무료 나눔으로 남녀노소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여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K리그 챌린지 2013 광주FC 시즌권>

 

K리그 챌린지 2013 광주FC 홈경기 일정이 공개됐습니다. 상주 상무에 이어 광주월드컵경기장에서 총 20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K리그 챌린지 2013 광주FC 홈경기 입장권은 성인 5,000원 유ㆍ청소년 3,000원입니다.

광주 FC 홈경기 시즌 권도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성인 40,000원 유ㆍ청소년 20,000원입니다. 시즌 권을 구매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광주FC 경기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축포와 함께 K리그 챌린지 2013의 대장정이 시작됐습니다.

그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하나둘씩 매듭을 풀어가며 새로운 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했고,

선수단이 팬들의 응원 소리에 힘을 얻고 다시 1부리그로 승격할 수 있도록 광주FC 팬과 광주시민이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선수들은 1부리그 승격을 위해 최고의 경기로 임하며 경기장을 찾아준 관중들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관중들은 그에 보답하기 위해 선수들을 위해 끊임없는 응원을 펼쳤습니다.

 

그렇지만, 아쉽게 경기 결과는...

 

 

 

 

0대3으로 졌습니다.
하지만 이제 첫 경기일 뿐입니다.

모든 경기를 지지 않고 승리하여 우승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앞으로 많은 경기가 남아있고, 1부리그 승격을 위해 광주FC 선수들은 최선을 다할것이며, 승리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선수단이 팬들의 응원 소리에 힘을 얻고, 광주시민의 관심과 사랑을 얻어 K리그 최초 승격의 새 역사를 쓸 수 있도록

광주월드컵경기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