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GFN 송년특집 인디뮤직 콘서트가 열린다네요~!

GFN Special Christmas Indie Music Concert!

<GFN 송년특집 인디뮤직 콘서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GFN 광주영어방송이 12 10일 금요일 오후 8 구도청앞에 있는 쿤스트 할레(KUNSTHALLE GWANGJU) 건물에서 “GFN 송년특집 인디뮤직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 광주영어방송에서 마련한 인디뮤직 콘서트와 함께 뜻 깊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이번 콘서트에 초대된 인디밴드들은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외국인 인디밴드들로 독창적이고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것입니다.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에서 그들의 땀과 열정을 느껴보십시오.

또한 “GFN 송년특집 인디뮤직 콘서트에서는 그 동안 광주영문블로그인 gwangjublog.com 을 아껴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광주영문블로그에서 푸짐한 크리스마스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광주영어방송에서도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BOB

B.o.B 는 세 종류의 악기를 사용하는 밴드로 서양의 여러 가지 음악 장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일랜드와 미국에서 온 외국인들로 결합된 B.o.B는 아일랜드의 전통음악에서 서양의 펑크음악, 현대 락까지 소화해 내는 인디락밴드입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Seoul City Suicide

서울시티 수사이드 밴드의 음악은 독창적이며 독특한 게러지락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라이브 공연은 격렬하고 열정적이며, 그들의 연주에는 고된 음악작업과 노력이 고스란히 묻어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ed Cassette

유즈드 카세트는 세 명의 싱어송라이터들이 함께 모여, 독특한 개성이 돋보이는 이지리스닝 음악을 추구하는 외국인 인디밴드입니다. 서울 최고의 인디락밴드로 알려진 유즈드 카세트는 국내 인디밴드들과의 프로젝트를 통해서 다양하고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tty Ass

베티에스 관련 정보 ↓

http://blog.naver.com/sailmusic?Redirect=Log&logNo=50099752391

 광주의 유일한 스케잇펑크 밴드인 베티애스는 2003년도에 결성된 인디밴드그룹입니다. 스케잇보드타다 바로 달려온듯한 모습으로 개성강한 스케잇펑크 스타일을 추구하는 베티애스, 7년 동안 광주를 터전으로 활동해온 이들의 음악엔 인디밴드들의 땀과 열정이 담겨 있습니다.



싸이월드 클럽

http://club.cyworld.com/betty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