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 미녀들의 수다!!

저는 하남 콜롬버스 영화관에 위치해 있는 미녀들의 수다에 다녀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벽에는 재미있는 유화그림이 있었고 그 바로 밑에는 고양이 두마리가 있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아 여기가 왜 미녀들의 수다 인지 확실히 알 수 있을 정도로 인테리어가 이뻤습니다.  여자분들이 가시면 정말 좋아하실것 같아요. 전 남자둘과 여자 한명 갔습니다. 올래 남자둘 가려다가 가게 이름이 미녀들의 수다이기 때문에 남자 둘이 들어가기가 좀 민망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를 포함한 두명이 찾아 갔기에 3인 패밀리 세트를 먹었습니다. 음료3 + 샐러드 +  파스타 + 피자 + 후식.
  이렇게 주문할 수 있는 데 얼마나 메뉴가 많던지.. 샐러드, 파스타 , 피자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식은 레몬음료와 커피 중 택1이 였구요. 세트메뉴의 좋은 점은  파스타와 피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의 가격이 다르지만 가격과 관계없이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저희가 주문한 샐러드, 파스타 그리고 피자 입니다. 샐러드는  시실리안 샐러드를 주문 하였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야채와 어우러져 깔끔하고 그 다음 나올 파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주었어요. 파스타는 군대를 전역하고 난 후에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새우와 크림이 잘 조화가 된 파스타인데... 이름이 잘 기억이;;; 맛은 파스타 전문점이라고 내놓을 만큼 뛰어났습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고 입에 술술 달라 붙는 맛을 연출하더라구요. 파스타를 맛보고 있는 데 피자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피자는 위에 조개와 베이컨과 감자등이 올라가 있는 미수다모듬피자였습니다. 조개 위의 소스는 약간 매콤한 맛을 내주어서 느끼함을 없애주는데에 적합했어요. 일반 피자집과는 다르게 마지막 한조각을 먹을 때까지 피자가 굳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에 티라이트를 넣어 따뜻함을 유지해주었어요. 피자의 마지막 한조각까지 다 먹어 치우고 저희는 레몬음료로 마무리를 했어요.
  그 옆에는 미수다 키즈 카페가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놀게 하는 공간도 있고 해서 아이가 있는 엄마들이 와서 눈치 보지않고 커피한잔에 수다떨기 적합한 공간이였습니다.  
  다음에 다시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여자친구가 생기면 ....정말 최고일텐데;; 이상 고영진(@emotionalq)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