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넷째 주 금요일에 만나는 <금남로드마켓>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추운 바람을 피할 수 있는 금남로 지하상가에서 금남로드마켓이 열리고 있습니다!


8월부터 열린 금남로드마켓은 매월 넷째 주 금요일마다 열리고 있는데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고 있습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칼바람을 피해서 금남로 지하상가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물품을 구경해보세요!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시민들이 직접 만든 액세서리나, 공예품 등의 핸드메이드 제품과 수제 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먹거리 같은 경우는 직접 만들었다고 하니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더 건강하게 만들었을 것 같은 믿음이 생깁니다.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이 정말 많죠? 선물용으로 해도 좋을 만큼 이쁜 핸드메이드 제품입니다.


  

품목도 다양합니다. 금남로드마켓에서 구경을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습니다.


또한 구매한 영수증으로 경품 추첨도 하고 있으니 볼거리도 가득하고 즐길 거리도 있는 금남 로드 마켓이네요.


전통시장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올해 마지막으로 열릴 12월 22일 금남 로드 마켓! 마지막 금남 로드 마켓 놓치지 마시고 한번 방문하여 아기자기한 제품들 구경과 축제 같은 특유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12월의 마지막 주말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