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음식의 즐거움, 2017 광주 국제 식품전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광주국제 식품전이 열렸습니다.


 

가공식품, 농수산물, 건강식품, 주류, 주방기기, 프랜차이즈 등 식품에 관한 모든 것을 전시하는 광주국제 식품전은 세계 최고 권위의 전시 전문 기구인 UFI 인증을 획득한 호남 유일의 국제 식품전입니다.


다양한 주제와 분야로 전시가 되어 있는데요. 음식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너무 아름답고 예쁜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한상차림부터 폐백음식까지! 우리나라 전통 음식의 모습도 전시되어 있고,


 

남도의 한정식과 궁중음식까지 정갈한 우리나라의 음식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웨딩 케이크같이 화려한 장식을 자랑하는 음식도 전시되어 있어 보는 눈을 즐겁게 합니다.


학생들의 졸업작품전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학생들의 음식을 향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광주국제 식품전은 단순 전시만 할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나 행사도 진행했는데요. 천 원의 반찬 행사는 정해진 시간과 날짜에 식품재료를 1,000원에 구입하는 행사입니다. 일반 시장이나 마트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어 줄을 서서 구매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눈으로 보고 즐겼으니 이제 직접 체험을 하며 즐겨봐야겠죠? 광주 향토음식, 케이크 만들기, 제과 페스티벌 등 관람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있어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정말 다채로운 2017 광주 국제 식품전이었는데요. 여러 종류의 음식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다니, 눈과 코와 입을 즐겁게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맛의 고장 전라도! 광주에서 만난 광주 국제 식품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