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당신도 모르는 당신의 심리여행♩ (2)


어제는 선거일!! 모두들 투표는 하셨나요??
6월에 공휴일이 하루도 없어서 절망하고 있었는데, 고마운 휴일을 맞이하게 됐죠^^
하지만 어김없이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는 점점 더워가고 몸은 축축 땀은 뻘뻘 의욕은 시들시들해지는 계절, 바야흐로 여름이군요!
올해도 작년만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지만, 그래도 올해는 비가 많이 내린다니 다행인건가요? ^^;;
어쨌든, 오늘도 가벼운 심리테스트 하나로 가볍게 출발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도 지친 일상을 끝내고 집에 돌아간 당신!
집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벗는 것은 무엇인가요? 딱 하나만 골라주세요^^
선택하신 후에, 각 번호아래 more 버튼(?)을 눌러주세요~

1. 양말

2. 바지 

3. 상의

4. 액세서리 (시계, 반지 등)



음, 저는 좀 민망하긴 하지만 맞는 듯 합니다. ㅋㅋㅋㅋ

자, 다음은 당신의 신뢰도에 대해 평가해볼게요,
너무 깊게 생각하시면 안되고, 질문을 보시고 바로 떠올려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 앞에 시계가 보입니다.
그 시계가 몇시를 가리키고 있을까요?
(위의 그림과는 상관없이 상상하세요^^;;)
1.  3시

2. 6시

3. 7시

4. 12시

아쉽지만,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요즘 어떤 문제로 고민이 많으신지, 혹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지 알아보는 테스트에요. 물론, 시원한 해결책을 드릴 순 없지만 ㅠㅠ 그냥 재미로 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상 서랍을 정리하다 보니 꽤 오래된 사진 한 장이 나왔습니다.
사진속의 그림은 다음 중 어떤 것입니까?


1.어린아이

2.도심의 야경

3.산의 풍경

4.동물


저는 대체로 다 맞는 결과가 나왔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
심리테스트는 언제나 재미로 하는 거! 아시죠? ㅋㅋㅋ
자, 자신의 심리상태가 파악되셨다면 이제 맑은 정신으로 오늘 하루도 힘차게 화이팅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