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송정 맛집] 떡갈비의 참맛을 느끼려면 송정떡갈비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맛집 5팀에서 탐방을 나왔어요. 맛집 5팀에서 탐방한 곳은 어디였을까요? 우리 맛집 5팀에서는 광주송정역에서 가까운 맛집을 찾았습니다. U대회가 시작되면 타지에서 광주지역을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실 텐데 역에서 내려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으로 갔다 왔답니다. 저희는 처음 광주송정역에서 만났습니다. 광주송정역 근처 떡갈비 골목에는 정말 많은 떡갈비 집이 있습니다. 저희는 원조 떡갈비 집을 찾아갔습니다. 상호명은 송정떡갈비입니다. 역시 인기 있는 집 이니 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꼭 1년 기다리는 느낌이었습니다 ^^; 20분 정도 기다리니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엄청나게 많은 유명 인사들 싸인이 있더라구요. 여러 맛집을 다녀왔지만 이렇게 많은 싸인이 있었던 적은 처음이었습니다. 탤런트, 개그맨, 스포츠 선수, 정치인 등 사회 각계에서 많은 분들이 가게를 찾아왔습니다.

 

  

  다음은 메뉴판입니다. 많은 메뉴가 있지는 않았지만 훌륭한 맛이 있기에 아쉽지 않습니다. 가게에서 손님들이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떡갈비였구요. 저희도 떡갈비를 2인분 시켰습니다.

 

 

 다음 사진은 떡갈비와 반찬들 사진입니다. 역시 맛집 답게 반찬들도 많이 나오고 고기 역시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여러 가게에서 떡갈비를 먹었지만 지금 맛집 처럼 고기가 부드러웠던 적은 거의 없었습니다. 역시 원조다운 맛입니다.

 

  

  고기를 많이 먹었지만 배가 조금 허전했습니다. 그래서 메뉴판을 보다가 육회비빔밥이 있는 걸 확인 했습니다 ^^ 조금 배부른 탓에 육회 비빔밥 하나를 둘이서 같이 나눠 먹었습니다. 고기도 좋았지만 싱싱해서 야들야들한 육회 비빔밥도 정말 맛이 끝내줬습니다.

 

 

 마지막 아이스크림은 디저트로 ^^

 

 

 

 마지막으로 점심을 다하고 가게 앞에서 사진 찍었습니다. 우선 이번에 다녀온 가게는 찾아오기에 그렇게 어려운 위치에 있지 않고 또한 기차역 근처와 공항 근처에 있어서 외국 손님들도 많이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메뉴들도 맛있고 음식 또한 깔끔했습니다. 서빙 하시는 분들도 손님들이 많아서 바쁘지만 최대한 손님들을 배려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와도 좋은 가게입니다. 다음 기회가 된다면 또 오고 싶고 지인들에게 추천도 하고 싶습니다. 이상 맛집 5팀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