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아기기린아~너의 탄생을 축하해~^^*

귀여워~귀여워~웃을 때~귀여워~

너무 귀여운~나만의~아기 기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노컷뉴스-


"아기기린이 태어났다"
는 기쁜 소식입니다 ^ . ^* 우치동물원에 요즘 경사가 났네요,ㅎ

코끼리 쏘이와 봉이가 임신을 했다는 소식이 들린지 얼마 안 돼서, 또 이런 좋은 소식이 들려오다니 정말 뿌듯하네요,ㅎㅎ * ^  . ^ *

우치동물원에 따르면  2004년 용인 에버랜드에서 데려온 밀레린과 아린 사이에서 지난 3월 29일 오전 11시 45분께 몸무게 45kg, 키 1.5m의 암컷으로 추정되는 아기 기린이 태어났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 우치동물원 제공 /출처 : 조은뉴스>


광주 우치동물원에 아기 기린이 태어난 것은 1994년 6월 용인에버랜드에서 기린을 입식한 이후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정말 경사스러운 일인 것 같아요. 추카~추카~추카츄~! ^.^

또한, 아기 기린의 탄생으로 향후 우치동물원에 기린 테라스 중심의 감성적인 "워킹 사파리"로 리뉴얼 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우치동물원에 갔을때 기린을 못보았던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 ^;;

이제 따뜻한 봄도 왔으니~가족들과 함께 김밥 싸가지고 동물원에 놀러가 봐야겠어요,ㅎㅎ

기린은 몇 번 본적 있지만, 아기기린은 한번도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기도 하구~
무척 귀여울것 같아요~ㅋㅁㅋ//

  " 광주 시민 여러분~우리 모두 아기 기린의 탄생을 축하해주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