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광역시, (교육재능기부)"광주1인창조기업모임" 진행-제6차 금요강좌 "SNS 마케팅과정"

 

효과적인 스케쥴관리와 중급풍선아트 배우기-"‪‎광주1인창조기업모임‬"에서 주관하는 

제6차 금요강좌:SNS마케팅무료재능기부 강좌가 광주 동구에 위치한 "라쏠"에서 11월 7일(금) 

오후7시~9시까지 진행되었어요.

지난 시간에는 비바비디오로 홍보 동영상 제작과 풍선아트로 홍보하기에 대해서 이야기 하였고, 이번 시간에는 효과적인 스케쥴관리와 중급풍선아트 배우기 방법에 대한 것과 SNS를 이용하여 이벤트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박형규선생님과 김명찬선생님, 남기종선생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매주 금요일이면 재능이 있으신분들이 재능기부로 교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다양한 주제로 SNS 마케팅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중급풍선아트 교육과 구글을 이용한 스케쥴링하는 방법과 네이버 카렌더를 이용한 스케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박형규선생님이 스케쥴 노하우를 전수하고 계십니다.




 

김명찬선생님의 오래된 풍선아트 기술로 우산과 졸라맨을 만들었습니다.




 

졸라맨이 우산을 쓰고 있는 모습이네요.. 풍선으로 다양한 모습을 만들수 있다는 것을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 SNS 마케팅도 중요하지만 이벤트로 풍선아트를 활용하는 방법도 좋을듯 싶습니다.


 

모임후에 정평학원 원장님의 맛있는 고기와 입담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광주1인창조기업 모임에서는 1인창조를 꿈꾸는 창조기업인들의 SNS 홍보를 재능기부로 도와

주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기업을 알리고자 하시는 분들은 SNS 재능기부교육을 받아보세요.

 

 

6차 광주1인창조기업모임 무료재능기부 강좌 동영상

교육재능기부를 실천하고 배움과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NS를 배우고 1인 창조기업인으로 마케팅을 배우고 협업을 원하는 분은 광주1인창조기업모임

으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