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광주근교] 가족여행으로 좋은 넓은 풀장 "영암기찬랜드" 를 소개합니다.!

 

[광주근교] 가족여행으로 좋은  넓은 풀장 "기찬랜드" 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무더운 8월입니다. 

푹푹찌는 더위속에서 물놀이 할 곳을 찾으신다면 영암 기찬랜드를 추천합니다.

저희는 광주에서 버스를 타고 영암까지 갔답니다.

8월 4일날인 일요일날 갔다왔는데 , 휴가철 극성수기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곳곳에 텐트 , 캠핑 , 가 빽빽할 정도로 많습니다.

 

광천터미널에서 영암터미널까지 대략  1시간 10분정도 소요됩니다. (가격은 어른 7000원 정도.)

또 영암 터미널에서 기찬랜드 까지는 도보로 약 20분정도이고 , 택시로 4천원 나옵니다.

(터미널 앞에 택시가 많이 대기하고있답니다.)

 

 

기찬랜드 입장료는

어른 5000원 , 군인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 영암군민 1000원 입니다.

(군인 혜택이 있네요 .ㅎㅎ 보고 피식)

 

운영시간은 08:00 ~19:00 .

 

 

기찬랜드 내에 실내수영장도 있더군요 . (따로 추가요금을 냅니다)

 

 

 

 

 

 

 

 

 

샤워장은 무료입니다.

튜브 대여는 5000원 입니다. (보증금 10000원)

빌리실때는 총 15000원을 내셔야합니다.

반납후 10000원을 돌려받습니다.

 

 

 

 

 

 

사진이 빠질수없죠.!!ㅎㅎ

 

 

 

 

아참..!!

물에 들어가려면 신발을 꼭 벗어주셔야합니다.

앞에 신발장이 있습니다.

근데 ....  저는 제 슬리퍼가 사라졌답니다 ..ㅠㅠㅠ (비양심적 사람들 -_-)

브랜드 슬리퍼라 비싼거였는데 ..  여러분들은 저렴한 삼선 슬리퍼 신고가세요 .

잊어버리시면 찾을수 없습니다.

좀 비싸신거 신고가신경우에는  보안요원 옆에 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하ㅏ...

 

 

위에서 물도 떨어지는데요 .ㅋㅋㅋ

아저씨들이 줄서면서 맞으십니다. 

떨어지는 물은 완전 차가워요.!_!!!

 

맞아보시면 아실듯.ㅎㅎ

 

 

저기 스피커에서 노래가 흘러나옵니다.

음 ..

노래는...

트로트 .  아주아주 신명나더군요..

 

(20대인 저는 사실 귀가 좀 아팠습니다ㅜ.)

 

 

물의 깊이는 유아용 어린이용 성인용 단계별로  쭉쭉 뻗어있네요.!!

전 연령층이 재밌게 노실수 있어요.

 

이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여행에서 어른들도 재밌게 놀수있는 풀장.!!

 

가장 깊은 곳은  1,5m로 나왔는데

 막상 들어가보면 어마어마합니다 . 

제키가 180정도 되는데  (덜되지만 .ㅎ.)     물의 높이가 목까지 옵니다 .

 

 

 

이번 여름엔 꼭 한번 영암 기찬랜드 가보시길!

 

이상 영암 기찬랜드 포스팅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