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맛집-상무지구] 형성진 샤브샤브

광주맛집 상무지구 형성진 샤브샤브

샤브샤브는 풍성한 야채와 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요리지요.

오랫만에 샤브샤브를 맛보고 싶어서 전국 유명체인점들을 뒤로하고 형성진샤브샤브에 왔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다니기 시작해서 단골이 된지는 몇년 되었지요.^^

대표메뉴는 샤브샤브, 만두전골, 칼국수, 부대찌게 등등...

여러메뉴를 먹어봤지만 오늘은 샤브샤브 당첨~!!

오랫만에 먹는 샤브샤브는 정말 굿~~~~~~~~^^

 

저는 형성진 샤브샤브 얼큰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얼큰한 국물이라고 해도 너무 매운게 아니라 딱 알맞게 얼큰한 정도예요.

 

국물에 살짝 살짝 적셔먹을 풍성한 야채와 제가 너무 너무 사랑하는 고기!!

같이 간 친구는 처음 방문하는 이곳의 야채와 버섯들을 보며 우와~하며 감탄하던걸요^^

게다가 오늘은 전복도 있었어요...

요거 다 먹으려고 국물 리필만 두번 헀다는.....ㅋㅋㅋ

 

 

국물에 살랑 살랑 적신 요녀석들을 소스에 살짝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

 

요녀석들을 다 먹으면 마무리는?

국수나 볶음밥 중에 선택하는 데요..

한국인은 역시 밥이죠~^^

 

 

요거 또 생각나네요..침이 꿀꺽 넘어가요~~또 먹고싶다~~

 

헐...그러고 보니 과정샷이 빠졌네요...먹는거에 넘 집중했나...ㅋㅋ

 

다가오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샤브샤브 어떠세요?

그럼 상무지구 형성진 샤브샤브 강추합니다.

 

 

 

광주맛집 상무지구 형성진 샤브샤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