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제12회 광주은행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감사하고......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제91회 어린이날인 5일 광주시립 민속박물관 앞 비엔날레 광장에서 광주·전남 지역 어린이와 가족 등 약 3만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2회 광주은행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개최했다.

지역 최대 어린이 문화행사로 자리잡은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하는 자리가 되고 있다. 사회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광주은행의 지역사회 꿈나무 어린이 문화사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어린이날 그림대회에서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크레파스 4000개 및 빙그레에서 협찬한 기프트팩(아이스크림, 스낵)을 증정했다. 고급 자전거, 닌텐도 3DS, 레고, 브라우니 인형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여 많은 어린이들에게 함박 웃음을 선사했다.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을 비롯해 길거리 삐에로 공연 등은 긴 줄이 생길 정도로 참가한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또한 오후 1시부터 펼쳐진 '가족 한마당 축제'에서는 장기자랑, 비보이 공연, 마술 공연 등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날 분위기를 한껏 흥겹게 했다.

송기진 은행장은 그림대회 행사장을 직접 방문해 "자라나는 꿈나무들이 미술을 통해 창의력을 기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어린이날 그림대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며 격려했다.

3000여점이 접수된 이번 그림대회 입상자는 지역 미술대학 교수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22일 광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광주은행은 광주은행장상을 비롯해 광주시장상, 광주시교육감상, 우리금융그룹 회장상 등 각급 기관장상을 유치원부, 초등부 저학년, 초등부 고학년으로 구분하여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이날 그림대회 입상한 작품들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 com)를 통해 인터넷상에 전시된다. 추후에 광주은행 본점 로비에서 작품전시회도 함께 개최된다.

  오늘 일이 있었서 광주은행본점에 갔니, 어린이 날 행사로 그림전시회를 하고 있었다.

참으로 오랜만에 동심의 세계로 들어가서 구경하고 사진을 몇자 찍고 이곳에 올려본다.

 

  

                                                  ROMERO BRITTO

                                                    로메로 브리토 (전시회를 감상하고...!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