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시]로맨스 코믹뮤직컬 “달 콤”- 광주랑

[광주시]로맨스 코믹뮤직컬 “달 콤”- 광주랑


▶ 조심하라!!  예쁜  사랑의  질투와  웃음폭탄에 죽을 수도~~~!

1  25일 부터 223일 까지   유·스퀘어문화관  동산아트홀 에서

 

유·스퀘어문화관은 125() 부터 223() 까지 동산아트홀에서

로맨스 코믹뮤지컬 달 콤”-달동네 곰플렉스를 공연한다.

 

로맨스 코믹뮤지컬을 표방하고 있는 달 콤은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어떤 일도 과감히 시작하지 못하는 탁대성, 타고난 잔머리로 화끈한 인생의 한방을 노리는 백인기가 모태솔로인 김득남의 도서대여점을 중심으로 젊은 청춘들의 희망과 사랑을 만화처럼 그려 나간다.


모두가 인생 한방을 꿈꾸지만 결국 주변 사람들과의 사랑의 힘이 얼마나 위대한지 깨닫는 내용을 담고 있다.

 

창작 초연 당시 최다 관객을 동원한 달 콤은 인터파크 에서도 평점9.6으로 상당히 높은 편이다. 그 만큼 공연계 에서는 달 콤이 창작 초연작 들이 범할 수 있는 실수를 최소화한 높은 완성도를 지니고 있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한경수 , 오의식, 박지훈,  김꽃무리, 이한샘, 박명훈, 구옥분 등의 배우들이 열연을 펼친다.

  관람료는 3만원이며 공연시간은  평일 오후 730. 토요일 오후3,7. 일요일, 설날 오후3시이고  월요일, 212일 공연이 없다.       


특히 공연기간 중 지방 관객과 귀성객을 위해 시외,고속버스 승차권을 소지한 사람에게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예매는 유·스퀘어문화관(www.usquareculture.co.kr)과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할 수 있으며 유·스퀘어문화관 콜센터(062-360-8437)에서도 가능하다.

 

 문의: 유·스퀘어문화관 062-360-8437.8435

공연은 못 봤네요.

자료제공해주신 문화홍보팀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