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2012 뉴스타트 콘서트 in광주] 2012.9.18 전남대 뉴스타트 콘서트- 광주랑

 

안녕하세요~ 광주랑 기자단 정여진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놀러나가기에도, 공부하기에도, 일하기에도 좋은 날씨??ㅎㅎㅎ

이런 날씨를 맞아ㅋㅋㅋ 전남대, 조선대에서는 축제가 한창이에요~

찾아보면 특별한 이벤트, 공연이 정말 많답니다^.^

저는 '2012 뉴스타트 콘서트 in광주' 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전국경제인연합회에서 대학생들을 위해 개최한 콘서트 입니다~

 

'젊음, 더 나은 미래로의 동행'이라는 모토로

GS에너지 부회장 나완배님, 박신영님, 그리고 축하공연 가수 이승기, 사회자는 개그맨 박준형 님이 맡으셨어요.

 

 두근두근!! 아직 무대에는 아무도 나오시지 않았네요.. 하지만 관객석은 꽉~ 찼답니다 ㅎㅎㅎ

 대학생들이 대부분이었고, 고등학생들도 보이더라구요.

 무대를 기다리는 중!! ^,^

 개그맨 박준형 님이 등장하십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를 정말 맛깔나게 이끌어주셨어요ㅎㅎ

 

GS에너지 부회장 나완배 님!

' 가장 중요한 것은 꿈과 비전이다. '

' 창의적인 인재란 時, 空, 人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하고 있는 사람이며, 넓고 깊게 사고하고 협력하는 사람이다. '

' 우물을 깊이 파려면 넓게 파라 ! '

' 인사 잘하기 '

' 중요한 순간순간마다 최선을 다하고 차별화하려는 노력! '

' 창의적인 자기계발 '

1시간 가까이 좋은 말씀 정말 많이 해주셨어요.

열심히 강연 내용을 적었는데, 위에는 가장 핵심적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이에요ㅎㅎ

 

 

 나완배 님 이후, 2번째로 등자하신 박신영 님.

박신영 님은 흔히 '공모전의 여왕'이라고 불리우십니다.

대학시절에 공모전 무려 23관왕.. 그리고 책 '삽질정신'의 저자이시기도 합니다.

피피티의 P자도 몰랐던 생초보에서 공모전 여왕이 되기까지의 시련과 노력의 과정이 정말 아름답게 들렸습니다..

제일기획에 입사하였다가 광고 전문가 수준이 되신 후, 현재는 강연회사 폴앤마크에 다니시고 계신다네요.

 

' 뇌는 상상과 현실을 구분하지 못한다. '

' (바랄 수 없는 중에) 바라고 믿는 만큼 '

' 청춘은 누가 더 많이 후달리는 YES를 많이 하여 삽질 지대를 나의 영역으로 만드는가이다. '

 

 

><!!!!!!!!!!!!!!!!!!!!!!!!!!!!!!!!!!!!!!!!!!!!!!!!!

그리고 마지막으로 축하공연 가수 이승기!!!!!!!!><

정말 .. 꿈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5곡 정도 부르시고 들어가셨어요.

마지막 곡 '여행을 떠나요'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청춘들을 위해 멘트 해주시는데 정말 진정성이 느껴지더군요..ㅎㅎㅎㅎㅎㅎ

멋진 이승기 님><

 

 

 

 

공책과 펜을 사은품?으로 받았답니다ㅎㅎㅎ

청춘을 위한 뉴스타트 공연~

모두 화이팅 합시다 ^*^

광주랑 기자단 정여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