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예술과 맛, 즐거움이 빛나는 대인예술야시장

지난 토요일, 겨울 동안 가졌던 휴장을 끝내고
드디어 대인예술야시장이 개장하였는데요.

개장하던 날, 많은 사람들이
대인예술시장을 찾아주었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익숙한 대인시장 입구.
이 안쪽에는 얼마나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할까요?

오랜만에 만나는 야시장인 만큼 설레는 마음이 드네요.


 

대인예술야시장이 유명해진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런 갤러리가 함께 있어서인데요.
여러 작가와 작품을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다양한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야시장.
대인예술야시장의 이름에 걸맞게
예술이 있는 야시장입니다.


 

대인예술야시장 곳곳에서는 아기자기한 물품과
직접 만든 수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직접 만들었다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수제품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빠질 수 없는 먹거리!
언제나 실망을 주지 않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대인예술야시장입니다.


 

시장 상인들과 청년들이 꾸며낸
대인예술야시장의 먹거리는
토속적인 음식부터 기발한 음식까지!
한 곳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독특하면서도 특색있는 야시장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인예술야시장을 즐기고 있습니다.
축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대인예술야시장!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과 함께하고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는 없겠죠.


그리고 너도나도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
대인예술야시장 속 사람들
모든 게 완벽한 대인예술야시장으로
반짝거리는 밤을 즐기러 놀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