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CES 2016 REVIEW 다큐 영상 컨퍼런스


행사명: CES 2016 Review & F2F Conference
일자: 2016.3.24(목) 16:00~20:00
장소: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크리에이티브센터(1F)
공동주관: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전자부품연구원,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 광주전남지역 연합회
후원: 한국SMART 광융복합 협동조합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이정현원의장 개회사로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와 산업의 흐름을 알아보는 CES 2016 리뷰&콘퍼런스'가 지난 24일 첨단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됐다.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 유기호센터장 인사말



등록 및 방명록 기재



특히 이 다큐 영상은 에이빙뉴스의 김기대 편집인겸 발행인이 스마트폰을 통해 100% 제작돼 그 의미를 더 했다.



연사로 3D 프린터 부문에 포머스팜 윤정록 대표



이번 콘퍼런스는 CES2016 리뷰 다큐 상영, CES 2016 참가기업 스피치, MCN 및 크라우드 펀딩과 같은 최신 이슈를 다룬 스페셜 세션, 네트워킹 파티등으로 구성됐다.



 

창조개혁혁신센터의 LED



웨어러블 스마트워치 부문은 대표에 이놈들연구소의 윤태현 대표, 크라우드 펀딩부문의 kickstreter 100만불 펀딩 성공 신화를 쓴 놀라디자인의 장성은대표, MCN분야의 대표 트렌저헌터의 박진우 본부장



서양화가 김진희,  프리랜서 나마리 사진가의" 해를 담는 와인잔속으로"  LED 와인파티에 잘 어울리는 사진전시회도 함께 열렸다.



국내 언론사 중 유일하게 CES를 11년 연속 취재한 에이빙 뉴스가 미디어파트너로 참가해 그동안의 취재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CES다큐영상을 통해 주요 동향 및 글로벌 산업 동향을 공유했다.

공식 스피치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특별히 초청된 기관 관계자 및 업계 종사자 그리고 CEO 등 관련 종사자들이 직접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네트워킹 스탠딩 파티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