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광주김치타운] 음식명인들에게 배우는 ‘건강밥상 과정’ 수강생 모집

 

 

1. 모집인원 : 20명 내외

2. 교육기간 : 2016. 2. 16(화) ~ 5. 10(화)

3. 교육시간 : 매주 화요일 10:00~13:00 

4. 교육내용 : 맥적, 삼색전, 건위쌈건강식단 조리실습 및 이론

5. 접수방법 : 2. 15까지 접수순 마감 (전화 또는 방문) 

 

※ 문의 : 김치아카데미 홈페이지(누리집 kimchitown.gwangju.go.kr), 062-672-8446~7

 

 

오늘은 주부님과 예비신부님들이 좋아하실 만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

또한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밥상, 웰빙요리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주목하세요!!!

 

음식명인들로부터 특별한 맛과 영양이 담긴 음식비법을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습니다~

 

광주김치타운 김치아카데미에서 실시하는  ‘2015 건강밥상-밑반찬 과정’ 강좌가 바로 그것인데요. 우리나라 고유의 음식문화 이론과 참살이 건강식단 만들기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랍니다. 

 

이번 강의는 전통한식조리 분야에 다년간 종사한 이미자 남도의례음식이수자님과 한도연 미담향토음식연구소장님 등 우리지역 최고의 음식 전문가분들이 진행합니다. 참고로 이미자 선생님은 지난 2013년 케이블방송국 프로그램인 한식대첩 1회 대회의 우승자이시며, 한도연 소장님도 수많은 수상경력을 가지신 음식명인이십니다.

 

 

교육 인원은 20세 이상의 성인 20명이며, 수강료는 재료비와 실습비를 포함해 40만원이다. 신청은 2월15일까지 김치아카데미로 방문 또는 전화 접수하면 됩니다. 

 

한편, 광주김치타운 김치아카데미에서는 전문가양성을 위한 김치소믈리에, 천연발효식초, 우리집 장 담그기 등의 교육과정과 학생·일반인 김치 담그기 체험을 연중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