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무한도전 사진전, 그들이 사는 세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한도전"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한~도전~하면서 두손을 ☜ ^  ^ ☞ 펼치는 것,
다양한 매력의 무한도전 멤버들과
그들의 정신적 지주인 김태호 피디가 떠오르는 데요.

무한도전의 매니아인 저로써는 무한도전 사진전이 광주에서 한다는 소식에~! 꺄~하고 소리를 질렀답니다~!! (/ ^ o ^ )/ 
서울에서만 하는줄 알고 무척이나 서운해 했던 저로서는  ̄∇ ̄ 정말 로또를 맞은 기분이었습니다. 호호호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바쁜 일상생활을 뒤로한채~~
무한도전 사진전이 열리고 있는 비엔날레전시관으로 고고씽~♩(2010.4.10~6.10 / 4전시관)
요즘 날씨는 다시 겨울이 돌아온 것 아닌가 할 정도로 무척 추웠었는데
전시회를 보러 간날은~~저의 마음만큼이나 무척이나 화사한 4월의 봄날씨였답니다. ^O^*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한도전 사진전 입구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무한~도전~!"을 외치며 저를 반겨주더군요, "반가워요~무도 멤버들~" (/ ^ o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환한 미소를 지으면서 웃고있는 여섯멤버들과는 달리 "쭈구리" 밍수오빠 ㅋㅋㅋㅋㅋ
아~~정말, 사진만 봐도 웃음이 절로 지어졌어요, ㅋㅁ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을 보면 "쪼아~~가는거야~~컴온~컴온~컴온~~!!" 이라고 들리는 것 같지 않나요? ^ ^ 무도의 귀염둥이 "찌롱이" 노홍철~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들의 이름 앞에 붙는 "국민"이라는 칭호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와 지명도가 있는 스타들에게 붙이는데, 유재석 만큼 "국민MC"라는 칭호가 어울리는 사람이 또 있을까? ^ ^*

인간적으로 그를 잘 알지 못하지만,
방송에서나 사생활에서 들려오는 그의 일화들을 들어보면 유재석이란 사람은 참으로 마음이 따뜻한 사람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바른생활, 재치있는 말솜씨, 뛰어난 진행능력, 망가짐을 두려워 하지 않는 개그맨 등,
이래서 그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것 같다.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시대의 거성, 박명수!
고유명수, 악마의 아들, 2인자, 쩜오, 아버지, 박거성, 산초박, 박사장, 산유국, 쭈구리, 소년 명수, 침피언, 나이많아, 출장mc, 흑채, 박구리다, 벼멸구, 하찮은, 밍수 등등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가 가진 별명은 수십개를 훌쩍 뛰어넘고 있는데, 박명수가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밍수오빠라는 별명이 가장 귀엽고 정이 가더군요.ㅋㅁㅁ//
무한도전에서의 밍수오빠의 개그에 항상 빵~빵~! 터집니다요~ㅋㅋ 사진 속 밍수오빠의 모습이 참으로 귀엽습니다~호호홋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새로운 별명 쩌리짱으로 불리우는 준하씨, 구설수때마다 맘 아파하는 준하씨,
올 한해에는 재밌고 유익한 구설수로 우리를  기쁘게 해주세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패션리더~~찌롱이 노홍철~~
"쪼아~가는거야~뿅~!"을 귀엽게 외치다가도 가끔 돌+I 의 모습을 보여줄때면 솔직히 무섭기도 합니다.ㅋㅋ 하하하핫,, 사진속의 노홍철의 모습은 그냥 보통 남자 노홍철로 보여서 좋기도 하고, 솔직히 얼굴은 참 잘 생긴것 같아요,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니~~도니~도니~~" 정형돈. 예전에는 정말 존재감이 살짝~없었지만 요즘은 롤러코스터도 그렇고, 무한도전에서도 존재감이 많이 생긴 도니씨,ㅎㅎ 요즘 당신의 개그가 빛이 나고 있어요,ㅋㅋ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신화 멤버로서의 전진에게는 관심이 거의~없었다. 하지만 무한도전에서의 여장한 그의 모습이 너무나 예뻐서 여자인 나도 질투를 했었기도 했었고, 에어로빅때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한동안 그의 팬이 되었었다. ^ . ^* 새삼 그의 사진을 보니 예쁘긴 예쁘더라,,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메오" 길,ㅋㅋㅋㅋㅋ 우리에게 새로운 웃음을 주면서 무한도전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게 된 그.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무도의 정신적 지주이신 김태호 피디와 여섯 멤버들의 모습입니다. ^ O ^ *
빠숑리더라고 불리우는 우리의 태호 피디,ㅋㅋ 당신의 자막솜씨는 정말 최곱니다~쵝오~!
솔직하고 재치있는 멘트와, 가끔씩 정곡을 찌르는 멘트들 그리고 해골 그림까지,ㅋㅋ 정말 존경합니다~~!  (/ ^ o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장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 O ^ * Best of Best 인 것 같아요~!!
물론 다른 무한도전 팬분들도 마찬가지겠지요. ^ . ^* 멤버들 모두 다 사진이 잘 나왔네요,ㅎㅎ 뉴욕에서의 엣지있는 슈트를 입은 훈훈한 모습의 사진입니다. 작가분 정말 잘 찍으신 것 같아요~!

뉴욕에서 멤버들의 모습들과 스텝들~

0123

무한도전을 만들어 가고 있는 멤버들과 스텝들의 사진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유로운 촬영장 속에서의 무한도전 멤버들~~밍수오빠가 도니의 얼굴을 만지고 있는 모습이 귀엽더군요, ㅋㅋㅋ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기를 연습중인 도니씨와 날유~~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녀시대로 변신한 우리의 무도 멤버들, 특히 밍수오빠의 밍시카가 최고였어요. ㅋㅁ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웃음도 있었고 논란도 있었지만, 한국의 음식을 세계에 알리려고 노력하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제작진의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았습니다.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기프로젝트였던 쌀 "뭥미"를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린 우리의 멤버들과 스텝들.
개인적으로 뭥미를 한번 먹어보고 싶더군요.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구 ^ . ^*
쌀 농사를 지어 모두 기부를 했던 무한도전, 이러니깐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빅재미를 주었던 무한도전 취권,ㅋㅋㅋㅋㅋ
성룡역을 연기했던 밍수오빠의 열연으로, 정말 배를 잡고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소년분장의 무한도전 멤버들, 역시 분장의 최고봉은 밍수오빠의 코흘리는 분장,ㅋㅋ
정말 모두가 탐낼만한 완소 페이스네요.ㅋㅋ 뭘 해도 웃기니깐요, 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많은 히트곡을 쏟아냈던 무한도전 듀엣 가요제~♩ ♪
멤버들의 노래들은 가수들과의 듀엣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려 만들어서 다 좋지만
그 중 밍수오빠의 냉면, 쩌리짱의 영계백숙, 도니의 바베큐는 원츄~ㅋㅋ ^O^*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전 마지막에는 이분의 사진이 있더군요. 아마도 무한도전 사진전의 사진들을 찍으신 작가분 같아요,ㅎㅎ 사진 잘 봤습니다 ^ . ^* 앞으로도 좋은 사진 부탁드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한도전 사진전은, 그 동안 무한도전을 보면서 느꼈던 웃음과 감동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 . ^*

더구나 지방에 사는 팬으로써 방송으로만 보다가 사진전으로 다시 만나게 되니 반갑기도 하고 친숙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사진속에 담겨진 멤버들 한명 한명의 모습들과 무한도전을 만드는 스텝들의 사진들에는,
그들의 땀과 노력 그리고 무한도전을 즐기는 모습이 느껴지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늘 우리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그들에게 감사와 박수를~!!

"지금처럼 우리곁에 함께 해주세요~무한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