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하라 광주/소식

2009 대한민국블로그 어워드 수상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낼 1월 14일에 서울 갑니다.

한국블로그산업협회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주최하는 2009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공공부문에 국방부 동고동락, 서울시 공식블로그와 함께 수상자가 되었거든요. 시상식은 1월 14일 오후6시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있습니다. 블로거 200여명이 참석한다니 많은 분들과 좋은 시간 갖을 수 있어 더 좋습니다. 정말 행복한 새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상자 발표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사이트


블로그 중에서 활동지수가 높은 블로그를 1차 선정한 다음에 5명의 전문 심사위원들이 평가했더군요. 심사위원들은 엄정한 심사를 위해 운영방식, 대화참여도, 컨텐츠생산, 컨텐츠 확산 면에서 점수를 매겨 우수한 블로그 Top10을 뽑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엠블렘을 주더군요. 엠블렘은 받으면 예쁘게 붙여 놓겠습니다.







이렇게 쟁쟁한 블로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다니 정말 기쁩니다. 미리 알고 축하해 주시는 분도 있었고 부러워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지방자치단체에서 벤치마킹하겠다고 전화를 종종 하시는데 어제도 그 소식을 듣고 축하해 주셨습니다.

저희 빛창 블로그가 광주광역시에서 운영하다 보니 여기저기 시, 도에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십니다. 빛창이 좀 일찍 시작한 덕분에 선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깨가 좀 무거워요. 빛창이 열심히 해서 다른 시, 도에서 아름다운 소통공간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빛창 블로그를 아껴주시는 여러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지속적으로 관심 가져주시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상을 주시는 관련 단체에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