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광역시, (교육재능기부)"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진행-제25차 광주포럼 금요강좌 "프레지 기초과정"


SWF파일을 이용한 프레지제작-"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제25차 광주포럼 금요강좌:프레지무료재능기부 강좌가 첨단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2월 21일(금) 오후7시~9시까지 진행되었어요. 지난시간에 이어 오늘도 SWF파일을 이용하여 더욱 멋진 프레지를 구현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프레지에서 SWF파일을 다양한 방법으로 추출하여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MP3파일을 SWF파일로 변환하고, MP4파일을 SWF파일로 변환하고, 블로그에 등록하는 방법과 MP4파일에서 소리만 추출하여 MP3파일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팟인코더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과 동영상파일을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고 이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생성하는 실습을 해보았습니다.

SWF파일을 손쉽게 추출하는 방법도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주에는 움직이는 동영상인 애니메이션GIF를 활용한 다양한 SNS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마리아선생님과 주은미선생님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자동차사고의 위험이 뒤따른 상태에서 참석해주신 주은미선생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멀리 충남에서 참석해주신 이혜정선생님 먼곳에서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매주 금요일 첨단에서는 즐거움이 있는 프레지를 배우실수 있습니다.


열강을 해주시고 계시는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남기종선생님-1


열강을 해주시고 계시는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남기종선생님-2


MP4를 SW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SWF파일을 블로그에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논의하고 있습니다.


파일을 변환하는 소프트웨어로 다음팟인코더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멀리에서 광주에 오신 이정혜선생님과 교육이 끝난후 늦은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교육재능기부를 실천하고 배움과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NS 및 블로그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은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로 오세요.^^


매주 목요일 블로그강좌와 금요일 프레지강좌가 교육재능기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