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수완지구 맛집 일본라면집 '시오도메'

저는 면요리를 참 좋아하는 편인데요~

일본라면을 잘 한다는 집은 쭉~ 둘러보고 다녔습니다.ㅋㅋ

수완지구에 라멘만땅이 있었는데.. 맛도 최고였는데 금방 이사를 가버리고.. 그 근처에 다른 일본라면집 보다는 선술집에 가까운? 음식점이 생겼는데 라멘만땅보단 못하더라구요.. 유스퀘어에 '멘무샤'라는 일본라면집이 생겼잖아요. 그곳도 다녀왔는데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는 "여기다!!!" 하는 느낌표 백만개가 그려지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7번 각자 다른 사람과 동행해서 7명 모두에게 엄지손가락을 받았다는 일본라면집이 생겼다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수완지구 '시오도메'에 다녀왔습니다~ 느낌표 백만개!! 빠방!!!!

시오도메는 수완지구 우리은행 뒷편에 대방노블랜드 5차 아파트 맞은편에 있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평일 오전 11시 반부터 오후 2시 반까지 점심시간에는 점심특선 메뉴를 할인해서 팔고 있습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하시면 좀 떠 싼 가격에 일본라면과 수제돈가쓰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카페처럼 아기자기하고 깔끔합니다.

맛있는 음식 만큼이나 마음에 들었던 점이에요.

일본라면집의 특유의.. 일본 분위기가 없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저희의 메뉴는 새우덮밥과 돈까스입니다.

한참 더운 시간에 칼칼한 국물가득한 라면에 손이가지 않아서 선택한 메뉴인데, ㅇ ㅏ.. 이곳은 새우튀김 전문점이라고 해도 될 만큼 새우튀김이 완벽했어요 ㅠㅠ♥

 

계란도 반숙으로 간도 딱맞고 정말.. 숟가락질을 쉴새없이 연거푸 떠먹었습니다ㅋㅋㅋ

튀김가루 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돈까스!! 함께나온 우동도 굿!!

사진상으로도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오랜만에 별다섯개(★★★★★) 꽉 찬 음식점을 만나서 기분 좋았습니다.^0^

밀가루 요리 덕후가 강력 추천 해 드리는 시오도메!!! 기회가 되시면 맛있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 유인태 2013.07.21 00:29

    맨무샤랑 비슷한곳 같은데 더 맛있나봐용 ㅋㅋ

  • 김민우 2013.08.24 14:34

    엇..이집 맛없고 불친절해서
    주말에도 손님없는 집인데..
    아랫집이 맛집이고 이집은
    라면맛도 별로고 덮밥은 아예 일식이 아니며 .. 불친절한 카운터남이 있는곳이더라구요

  • 절대로 가지마세요 2015.09.10 21:28

    진짜 여기가 맛있던가요? 돈부리 좋아해서 어지간하면 다 먹는데, 유일하게 남긴집입니다. 맛없어서.

    그리고 친구가 시켰던 라멘. 같이갔던 친구가 절 죽이려고하던군요. 이딴데 대리고 갔다고. 맛도없이

    맵기만하고. 진짜 저기가 맛있었는지.. 협찬받고 쓰신글은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