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MISS A(수지,민) 팬사인회 - NC WAVE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ㅠㅡㅠ 잘 보내고 계신가요?

초복이었던 어제, 오전 10시 30분!!

충파 맞은편에 있는 엔씨웨이브에서 미쓰에이의 팬사인회가 있었지요.

광주의 자랑, 예쁜 수지양이 MISS A 멤버 민양과 함께 왔어요!

 

 

엔씨웨이브 오픈 후 구매내역이 있는 사람들 중 100명,

온라인 추첨을 통해 20명,

현장접수를 통해 선착순 50명 이렇게 번호표를 배부하여 총 170명이 입장 가능했어요.

 

 

후훗!

기분좋게 당첨된 저는 신나게 팬 사인회에 다녀왔답니다.

 

 

 

 

현장 접수 하는 사람들 사이를 뚫고 바로 8층으로 직행!

57번이네요^^

 

 

 

 

 

 

 

 

 

 

 

에휴! 시간이 지날수록 많아지는 사람은,

ㅋㅋㅋ 어려보이는 학생들 사이에ㅠㅡㅠ 저혼자 이십대 중반이 아닌가 싶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사촌 동생한테 알려주는게 나았을뻔 했어요.

 



 

 

 

딱! 두명 연예인 온다고, 경호원들이 여럿 있었지요.

 

 


 

 

 

 

안타깝게 당첨되지 못하거나 쇼핑중간에 미쓰에이온다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을

빨간줄 너머로 ㅠㅡㅠ

 

 

 

 

 

 

 

에스컬레이터 타고 쭈욱~ 내려오는데,

포토타임 1-2분 준다고 했는데, ㅋㅋㅋ 다 필요없고

대포메라까지 등장할 정도로!! ㅋㅋ 많은 사람들이 셔터를 막막 누릅니다.


 

 

 

 

 


 

MISS A는 귀요미에요. 내 마음속엔 ㅋㅋㅋ

예쁘고 귀엽고,  

일단 얼굴과 끼가 남다르니까요-

 

 

나이 들었나봐요.

예쁜 수지랑 민이 보니까 엄마미소가 지어져요.

 


 

 

 

5명을 뽑아서 현장에서 포토타임을 따로 갖기도 했어요.

단연 돋보이는 남학생!! ㅋㅋㅋ

새벽 2시 10분부터 기다렸다가 입장했다지요. ㅋㅋㅋ

 

 

 

 그럼 이어서 몇 장 감상 해보세요^^


 


 

 


 

 

 

 

 

 

 

 

 

 

 

 

 

 

 

 

 

 


 

 


 

 

 


 


 


 

 


 




 




 


 

 

 

 

 

 

 

 

 

 

굠이 민이한테는 예솔친구- 이렇게, ㅋㅋ

천사같은 수지한테는 예솔언니- 이렇게 써달래서 싸인받고 왔어요. ㅋㅋ

 

 

그러다 1층에서 오늘 하루 천원에 판매하는 스파오 흰티 사들고 돌아왔어요.

NC WAVE !! 14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고 젊은 느낌이 팍팍나는 새로운 쇼핑문화공간으로

충장로에 활력을 더 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