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백학학사 축제 "CANDY FESTIVAL"을 다녀오다.

백학학사 축제 "CANDY FESTIVAL"을 다녀오다.

한주의 새로운 시작인 월요일 5월 20일

오늘은 조선대학교에서 CANDY FESTIVAL 백학학사 축제가 있었습니다.

조선대학교는 매년 5월달이면 기숙사축제를 하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축제의 날이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백학학사는 조선대학교내에 위치하고 있는 원거리 학생들을 위한 기숙사인데요

지금은 백학학사 외에  글로벌하우스 기숙사도 있어서 많은 학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을뿐만아니라

아래의 사진으로도 볼 수 있듯이 이렇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있습니다.

 

5월 16일 목요일에는 글로벌하우스 축제가 있었는데요

주막과 여러가지 행사참여 그리고 가요제와 초청가수 공연이 있었습니다.

아쉽게도 글로벌하우스 축제는 가지못했지만 오늘 백학학사 축제를 다녀와서 이렇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축제의 날이여서 사람이 너무많았습니다 학교행사라 학생들로 가득차있던 공간이었어요

지금은 너무 멀리있어서 잘 안보이니까  가까이가볼까요?

 

 

 

가요제를 하고있는 모습입니다~!

폰으로 모습을 담으려다보니 선명하게 나오지 않았어요

사진속으로만 봐도 학생들이 정말 많죠?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

9시30분에 오는 초청가수 긱스를 기다리는 분들이 정말 많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열심히 사진을 찍었지만 ㅠㅠ 흐릿함은 어쩔수가 없네요

 

 

 

 

 가수 긱스! 정말 신나게 노래부르시는데 모두가 가장 크게 불렀던 노래가 한곡있죠?

Officially missing you

이 노래하면 긱스!

모르시는 분들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될 정도로 유명한 곡이죠~!

다같이 불렀던 노래중 한곡이었습니다*^^*

 

 

사진 한장 담아보려 노력했으나 잘 나오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마지막공연으로 모두들 신나게 즐겼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이외에도 앞으로 많은 축제와 행사들이 있는데요!

조선대학교 하면 장미축제죠!

이번 5월달 24,25일은 제11회 장미축제가 열리는데요

24일 오후 5시~8시, 25일 오후 2시~6시에는 장미원에서 마련된 무대에서 다양한 공연이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미축제에 맞춰 특별기획전 '나비, 장미원에 날다'라는 미술관을 31일까지 개최한다고 하니

많은분들이 참여하여 좋은 추억만들어 가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