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주월동맛집] 회? 고기? 오늘은 회 먹는날! '저팔계' - 광주랑

 

[광주/주월동맛집] 회? 고기? 오늘은 회 먹는날! '저팔계' - 광주랑

 

▼ 대학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백운동 저팔계에 회!! 먹으로 다녀왔습니다 

▼ 저희는 3명이었기에 광어 中 

▼ 저팔계는 백운동(고기), 주월동(회) 2개 지점을 갖고 있어요.

주월동 횟집은 너~~무 장사가 잘되서 바로 앞에 분점을 한개 더 두었다는!!

연인부터 시작해서 가족들까지 북적북적 했습니다~

저희는 예약하고 갔지만 웨이팅 20분정도 있었어요... ㅜ0ㅜ

▼ 문 옆에 자리배정 받은 저희는... 싱싱한 조개들과 고기들을 보며... 눈을 못 떼었다는........ 

다 먹고 싶다........................................... 하앍 0.0!! 

▼ 지금부터 기본스끼다시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조개 관자부터 시작해서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 *.*

소라도 쏙쏙 빼먹으라고 주셨어요... 첫번째 나온 기본이었는데 우리는 눈이 휘둥그레 @0@....

▼ 지글지글지글... 사이좋게 한개씩 냠냠냠냠 초장에 찍어먹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ㅠ.ㅠ...하~...

▼ 기본에 된장찌개 빠지면 섭하지요~

매콤하니 밥을 부르는 된장찌개 였다는!!

▼ 우리에게 가장 호흥을 크게 받았던 산낙지 ㅋㅋ 하지만 .... 양이 너무 적은관계로 흡입 후 입맛만... 다셨다는

▼ 뜨끈뜨끈한 새우구이... 우리 친구들 먹으라고 손수 까서 먹여드렸다는!ㅎㅎ

살이 오동토동한 것이... :) 딱 내스타일!!

▼ 일명 치즈콘!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 

▼ 광어 中 

김에 밥까지 센스있게 같이 주셨습니다 !!

배불뚝이 우리들은... 스끼를 그렇게 많이 먹고도 ... 中자가 부족....했다는...........................


▼ 그래서 주문한 저팔계 비빔밥!!!

야무지게 슥슥 비벼서 바닥을 다 보였다는 ㅎㅎㅎ


▼ 한참 회를 먹고 있었는데 끊임없이 제공되는...

기본찬들 !! 아... 행복해!! 

아직 저희는ㅋㅋㅋ 더 먹을 배가 남아있다구용~~ 더더주세요~~

▼ 이건 생선머리!! 머리에도 은근(?) 살이 꽤 있더라구요.

양념과 조합이 잘되서 그런지 뼈.대만 남겨놓고...헤치워버렸습니다 ㅎㅎ

▼ 두말하면 입아픕니다.

뼈대만 야무지게 남겨놓고 살은 남김없이 배속으로~~~~~~~~~~^^*

.

.

.

마지막은 매운탕까지! 회 주문하면 +3,000원 추가됩니다 ㅎㅎ

뚝배기에 나왔고 마무리까지 매운탕으로 해주니 뭔가 완.벽하게 먹은 느낌ㅎㅎ

▼ 여기는 분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말에 방문하실꺼면 예약 꼭 하시고 방문하세요~:) 

주 소 : 광주광역시 남구 주월동 1268-17

전 화 : 062-672-5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