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광주 동구맛집] 산내들 칼국수-광주랑

 

[광주 동구맛집] 산내들 칼국수


무더운 날씨에 몸도 마음도 지친 요즘-

기운을 돋게 해줄 음식이 뭐가 있을까 찾던 와중에

닭칼국수를 파는 가게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닭고기 칼국수라고 들어 보셨나요?

담백한 닭고기와

바지락까지 첨가 되어

감칠맛이 나는 육수에

쫄깃한 면발이 한데 어우러져 정말 맛있는 음식이랍니다 ^^

바지락 칼국수를 파는 가게는 많이 봐왔는데

광주에서 닭칼국수 파는 가게는 처음 봤어요!

아쉽게도 위치는 아직 네이버나 다음 지도 상에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하지만 SKJ병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는 쉬우실꺼예요.

 

SKJ병원 앞 길을 따라가시다보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구요.

그 쪽 말고 뒷 편에 온누리 교회 있는 쪽으로 가셔도

찾으실 수 있으세요. 버스정류장 있는데 바로 있답니다.

 

 

메뉴를 살펴보자면

칼국수 3종류와 만두가 있어요.

닭고기 칼국수, 바지락 칼국수, 팥칼국수

이 중 뭘 먹지 고민하다

대표메뉴인 닭고기 칼국수로 결정했답니다 ~!

 

 

오픈 한지 얼마 안된 가게라 그런지

깨끗한 접시에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네요.

테이블엔 설탕과 소금, 가위, 집게, 국자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나온 찰밥 열무김치 그리고 배추김치입니다.

새로 담근 아삭아삭 배추김치와

매콤한 열무김치

거기에 쫄깃거리는 찰밥까지 !

찰밥에 김치를 얹어 먹자니

칼국수 기다리는 동안 입맛을 돋굴 에피타이져로는 딱이네요~!

그리고 닭고기 칼국수 등장~!

 

 

 

 

 

2인분인데 엄청난 비쥬얼에 깜짝 놀랐어요~!

양에도 놀랐지만

맛에 다시 한 번 놀라게 되네요.

닭고기, 바지락, 애호박, 대파, 버섯이 한데 어우러져

감칠맛 나고 담백한 육수에다가

쫄깃거리는 면발까지 씹으니 정말 맛있었던 닭칼국수 !

 

 

 

면까지 다 먹고난 후 칼국수 한 그릇 다 비운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밑에 닭고기가 죄다 깔려있었네요.

칼국수 먹을 때 닭고기를 열심히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닭고기가 많이 남다니~!!!

산내들칼국수에 가서 정말 가격대비 실컷 먹고 나온 것 같아요~!

이번 기회에 산내들칼국수 들리셔서

맛있는 닭고기칼국수 한 그릇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