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오매! 무등산 단풍, 주말이 절정이란디요.

무등산 신령님도 놀랄 만큼 어여쁜 단풍 ^^
이 가을이 다 가도록 단풍 구경 한번 못 가보신 블로거 님들께
강츄합니다.

광주시내에서 지근거리 20분만 차 몰고 가면 만추의 가을정취와
울긋 불긋 어여쁜 단풍의 향연에 푹 빠질수 있습니다.

올해는 가뭄이 심해서 단풍이 많이 타들어 갔는데,
무등산은 물이 많고 습도가 제대로 유지되어 단풍도 아주 고급스럽다고 하군요.

무등산공원관리사무소의 믿을 만한 소식통이 전해온 따끈 따끈한 사진 입니다.

보시고 맘이 확 땡기시면.....ㅋㅋㅋ
이번 주말 가족, 연인과 함께 무등산으로 GO! GO!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관리사무소에서 늦재삼거리방향

           공원관리사무소에서 ~늦재 삼거리로 이어지는 곳의 전경입니다.
          예술사진도 한컷 씩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늦재 삼거리 입니다. 가을 등산객들의 모습이 보이네요.
           공기도 최고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붉은 단풍~~ 오매! 단풍 들것네...싯구가 떠오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음바위~토끼등 부근이라네요.
          무등산 신령님들께서는 지명만 대도....금방 연상이 될 듯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음바위에서 바라본 정상이랍니다.
          울긋불긋 장관지용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효계곡의 모습이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토끼등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도 토끼등 ^^


    지난주말 원효사 부근으로 드라이브를 갔는데, 등산객들이 어찌나 많은지 주차할 공간이 없었습니다. 등산을 하실 거라면....자가용 보다는 대중교통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내려오는 길에는 무등산 보리밥, 참기름 팍팍 쳐서 쓱쓱 비벼 보시는 것도
동동주 한잔 걸치면 더 운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