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빛창에서 1000일 기념 이벤트 선물 도착했어요!!



6월 3일 광주 광역시 공식블로그 빛창이 1000일 되는 날이였죠
저는 빛창을 알게된지 몇달안되었는데
벌써 1000일이나 되었더라구요~
1000일을 축하하는 마음에 저도  이벤트에 참가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00이라고 연관되는 사진을 열심히 찾아서
몇장을 올렸는데 3등이 되었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벤트에서 당첨을 기대도 않고있었습니다

어느날처럼 퇴근해서 집에들어가는데 경비실에 택배과 와 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 광주센터? 무슨일까 하고 기분좋게 포장을 열어보았습니다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광주광역시 홍보 영문블로그 문구가 새겨진 물병이더라구요ㅎ
 등산할때 쓰는 스포츠 물병인듯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온병은 아닌거 같고 색감이 여름에 걸맞게 너무 시원해 보이네요
잘 쓰겠습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빛창이 앞으로도 발전하는 블로그가되어
장수하는 블로그가되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