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축제-조선대장미축제]조선대학교장미축제,아름다운 장미들의 색색의 향연을 느껴보아요!

[광주축제-조선대장미축제]
조선대학교장미축제,아름다운 장미들의 색색의 향연을 느껴보아요!

안녕하세요! 삼진이(3jjin)이 입니다^^
5월달은 가족의 달을 넘어서, 광주 축제의 달 인 것 같습니다.
축제라함은 느끼지 않아도 즐거운 것 인 듯 합니다!

제가 소개할 축제는 조선대학교 장미축제입니다!
제가 이제까지 포스팅한 글만 보아도 조선대의 수호신 역을 하는 것 같아요,^^;ㅋㅋ
너무 좋습니다.

조선대장미축제는 이번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주말 장미와 함께 하면 더욱 즐겁겠죠?

참고로 빛창 에서도  관련 이벤트를 열 예정이니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선대학교 장미축제에 더욱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클릭클릭
↓↓↓
http://rose.chosun.ac.kr/

아직 만개하지는 안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니 몇몇의 장미 아가들이 고개를 활짝 들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딸깍딸깍 해 보았어요!
장미들이 워낙 예뻐서 누구나다 사진작가가 될 수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나는사진작가다를 혼자 촬영하고 왔다는,,;;ㅋ
제 사진에 저 혼자 만족했답니다.//.^^;;ㅋㅋ
그럼 사진 보시구 예쁜 감동 같이 누리면서 놀러오세용~♥

제 개인 블로그에 조대후문맛집 소개 포스팅도 있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놀러와주세요^,~

그럼, 조대장미축제!  맛보기로 엿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