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함께 웃고 공감하는, 육아 콘서트 <투맘쇼>

육아종합지원센터 이전을 기념하고 부모의 양육 스트레스 해소와 행복한 육아 환경 조성을 위해 광주시가 마련한  ‘육아 콘서트 투맘쇼’ 지난 9일에 열렸습니다.


 

운암동에서 상무지구 일·가정 양립 지원본부로 이전한 광주광역시 육아종합지원센터입니다.


‘육아 콘서트 투맘쇼’애는 실제 아이를 키우고 있는 개그우먼 정경미 씨와 김경아 씨가 출연하여 더 많은 기대가 되었는데요.


 

역시나 두 개그우먼의 출연으로 콘서트 분위기는 너무 재미있었고, 실제 육아 고충을 웃음으로 위로받으며, 관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진행을 맡은 조승희 씨의 입담도 정말 재미있었는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웃을 수밖에 없는 콘서트였습니다.


 

또한 부모가 직접 참여하는 토크 쇼와 축하공연 등 다양한 코너가 펼쳐졌는데요. 육아 스트레스를 털 수 있도록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로 인해 많은 관객들이 즐거워했습니다.


콘서트가 끝나고 ‘투맘쇼’ 대한 만족도 조사도 현장에서 바로 진행했는데요. 불만족이 한 표도 없을 정도로 즐겁고 신나는 공연이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어린이집 보육과정 컨설팅, 보육 교직원 직무교육, 부모교육 및 상담, 장난감 대여 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직장맘을 위한 일·가정 양립 서비스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모가 되는 일은 낯설기도 하고 정말 어려운 일이죠. 잠시나마 모든 부모들이 ‘육아 콘서트 투맘쇼’ 인해 스트레스와 육아 부담을 날렸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