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누려라 광주/정보

전통문화 대잔치! <2017 무등울림>



무등산 자락에서 펼쳐지는 전통문화 대잔치 2017 무등울림에 초대합니다!!




<무등울림>은 전통문화예술에 대한 가치를 알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전통문화를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 대잔치입니다. 10월 7일에 개막하여 10월 29일까지 진행하는 <2017 무등울림>에서는 흥, , 맛, 을 주제로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일과 시간대별로 프로그램이 짜여 있기 때문에 원하는 프로그램과 문화체험 행사를 선택해서 참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10월 7일에 개막한 <무등울림>은 개막 축하 공연으로 무용 공연과 줄타기 공연, 궁중음악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였습니다. 




 

  

공연과 체험뿐만 아니라 맛있는 먹거리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까지 더해서 더욱더 화려하고 알찬 개막식을 했습니다.



 


신명 나고 활기찬 우리의 전통문화! <무등울림>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체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등울림>을 통해 다시 한번 가족들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면서 소중한 추억을 남겨 추석이 끝나 아쉬운 마음을 날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예작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공예 놀이터나 전통차 문화체험, 전통 민속놀이 등 쉽게 접하지 못했던 전통문화체험을 중심으로 흥겨운 즐거움을 느끼고, 우리의 전통문화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가져봅시다!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무형문화재 초청공연과 궁중혼례 등 다양한 문화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에게 심심할 틈 없이 흥겹고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제3회 2017 무등울림>에서는 다양한 문화체험과 행사가 열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지고 흥, 멋, 맛, 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