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여행과 맛집

핑크핑크한 동명동 맛집 그랜드호텔

 

안녕하세요~ 광주 광역시 블로그 기자단 서동민입니다.
이번에는 동명동 맛집 그랜드호텔 입니다.
분위기가 핑크핑크하고 마음도 핑크핑크해 지더라고요.


가게 오픈시간은
오픈 평일 12시 주말 12시
마감 평일 10시 주말 12시 입니다.
다양한 맥주와 와인까지 있어서 저녁에도 사람들이 많터라고요
그런데 저는 점심시간에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사진찍기 좋아하시고 인스타나 SNS 활동 하시는분들을 꼭 필수로 오시면 좋은 장소 인거같아요

 

 

외부전경사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그랜드바베큐 플레이트 \11,000 이랑 베이컨김치볶음밥 \10,000 원을 시켰습니다.
음료는 콜라랑 환타!

 

 

 

 

 

 

 

내부전경사진인데요~
내부안에 또 밥을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제가 낮에 가서 사진이 침침하더라고요
밤에 가면 조명도 있고 분위기가 좋을것같아요~

 

 

콜라와 환타는 이렇게 얼음잔에 시원하게 콸콸!

 

 

 

베이컨김치볶음밥
빵도 살살녹아서 저는 마지막에 빵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랜드바베큐 플레이트
그릴링한 각종 야채와 그랜드호텔만의 시즈닝을 입혀 오븐에 구운 기
름이 쫙 빠진 담백한 치킨
저는 야채와 같이 먹으니까 느끼함을 없애주고 좋았습니다.

 

 

천장에 인테리어를 해놨더군요
다먹고 계산을 화살표 방향에 따라 가서 계산을 했습니다.
이상으로 광주광역시블로그 기자단 서동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