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2014 대인예술시장 * 별장

광주에서 죽어가는 재래시장을 살리기위해 생겨난 야시장!!

2012년에도 2013년에도 그리고 2014년 지금까지 쭈욱 이어오고있는

이름은 다르지만 점점 더 확대되어가는 대인예술야시장을 소개합니다

별장

별! 별! 일들이 펼쳐지는 별장

늦은 7시부터 밤 12시까지

다양한 셀러들과 자기만의 상품을 가진 분들이 나와서

재미있는 장이 다시한번 펼쳐집니다!!

보는 눈도 즐겁고 먹는 입도 즐겁고 몸소체험까지 가능하다니~

눈코입 모든 감각들이 호강하네요

저녁먹고 마실나오는 분들도 있고, 직접 참여하는 분들도 있고

절로 흥이 납니당^^

야시장에 걸맞게 부엉이 조명이 반겨주네요

 대인시장에는 다른 일반 재래시장과 다르게 작가분들이 입주해있어요

그리고 한평갤러리도 있어서

별장만이 아닌 갤러리 감상까지 가능하답니다~

어렵지않게 작가분들의 작품을 보러갈수있어서 더 좋네요

더 편하게 작품에 다가갈수있는 공간이 따로없네요^^

 

 

 

수제비누 

수제 마카롱 & 컵케이크을 야시장에서 만나네요!! 거기다 수제라니!!

 

 캘리그라피가 가미된 부채와 액자들

 파우치와 핸드폰줄 각종 악세서리

 엽서와 부채들

 

 독특한 그림의 에코백

그림스타일 완전 마음에 드네요^^

환경을 생각한다면 에코백을 이용하면 좋을것같네요

직접만든 사기그릇들 

 장난감팔찌와 카드

 스타킹 출연이후 스타가 된

스피트페인팅 이춘기씨

 예쁜 장신구들

 예쁜 도자기 작품들

수제 빈티지 가구소품 

 

 

 

 스킨아트, 페이스 페인팅

피부에 직접 그려줍니다.

수제 스티커 

 선물로 참 좋을것 같아요

 

 

 

 제일 신기했떤 슈링클스 열쇠고리 만들기!!!

종이에 그림을 그리면 마술이 펼쳐져요~

그리고 나서 열쇠고리가 완성!!!^^완전신기했어요

 페이퍼토이 만들기 체험

 

 

 

 

 초상화 캐리커처

 동부경찰서에서도 참여했네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

 곧 다가오는 월드뮤직페스티발 홍보도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 서명도

 광주에서 가장 유명한 바닥프로젝트 공연도 하고

 대인시장 유명한 장터국수 1000원

야떨이경매 

눈코입귀가 모두 호강하는

 대인예술시장 별장

이였습니다.

 

9월 둘째주 금,토

10월 둘째주 금,토

11월 둘째주 금,토

 

놓치지 않고 구경가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