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축제와 행사

시민 야구 대축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개장식

 

 

3년간의 긴 기다림!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가 3년이라는 긴 공사를 끝으로 시민들의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광주랑도 반가운 마음으로 개장 행사에 달려가보았답니다. 광주시민과 야구팬들의 48년 숙원이었던 새 야구장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개장식의 현장, 함께 구경해보실까요?

 

 

 

 

 

 

 

 

행사장 곳곳에서 개장식을 알리는 현수막과 애드벌룬이 떠다니고 있습니다. 특히 로켓 모양의 풍선은 광주시의 날아갈 듯이 기쁜 마음을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행사장 주변의 들뜬 분위기에 광주랑의 마음도 마치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었답니다 :-)  광주 대표 야구장 개장식인 만큼 행사 구성도 재미있고 진행도 깔끔했습니다.

 

 

 

 

개막식 시작에 앞서 경기장 밖에서는 기념식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광주시의 도약과 발전, 희망 등의 염원으로 푸른 잎을 피워낼 나무! 더 넓게 가지를 뻗어 광주시를 한 아름 품에 안을 수 있는 나무로 자라나길 바랍니다 ^^

 

 

 

 

 

 

 

식수행사에 이어 각 대표들은 소망카드에 손수 작은 소망을 적어 식수에 걸었습니다. 행사장을 찾아주신 방문객들의 소망카드도 눈에 띄는데요~ 모든 이의 간절한 소망이 나무처럼 높이 뻗어 하늘까지 닿을 수 있길 바랍니다.

 

 

 

 

 

 

 

 

그리고 경기장 안에서 본격적인 기념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1층을 다 메워 주셨지요^^

 

 

 

 

 

개장 행사 깜짝 이벤트!!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는 성인 200원, 어린이 100원의 파격적인 입장료를 선보였답니다. 

 

 

 

 

 

개막식의 시작을 알리는 대취타대의 입장! 신명 나는 분위기 뒤로 여러 인사분들께서 입장하셨습니다.

야구장 개관을 위해 노력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패도 수여하고, 오픈을 맞아 행사의 꽃, 축포도 터뜨렸습니다.

 

 

 

 

 

큰 축포 소리에 놀람도 잠시, 축포가 하늘에서 퍼지는 모습이 아름다워 감탄하였습니다.

 

 

 

인기 아이돌인 틴탑과 나인뮤지스가 초청되어 멋진 공연을 선보였고, 연예인 야구단이 멋진 야구 경기를 진행하기도 했답니다 :)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던 광주 기아 챔피언스 필드 개장 행사!!

 

 

 

 

 

▲ 기아타이거즈 3월 경기일정

 

 

▲ 기아타이거즈 4월 경기일정

 

 

 

 

 

 

성공적으로 개장식을 마친 새 구장에서 기아 야구 선수들의 멋진 활약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