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광역시, (교육재능기부)"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진행-제1차 월요강좌 "캘리그라피 과정"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제1차 캘리그라피 재능기부교육이 첨단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2월 10일(월) 오후6시30분~8시30분까지 진행되었어요. 나비의 꿈 "박영미선생님"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교육은 "오리엔테이션, 자기소개, 선긋기, 다양한 자음 써보기"등을 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주에는 "다양한 모음 써보기, 단어 써보기"를 통해서 좀더 전문적으로 한발씩 접근해보는 시간을 갖기로 하였습니다. 다음주에는 멀리서 오신분들도 있고 해서 시간을 앞당기기로 하였습니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로 옮겼습니다. 캘리를 배우시기 위해서 멀리서들 배우러 오셨네요.

광주근교에 계시는 분이 얼마 없네요. 캘리를 배우시려는 열정에 머리가 숙여집니다.

수고해주신 박영미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박영미 선생님이 작성한 "환영합니다." 문구입니다.



곧 시작될 교육재능기부를 위해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캘리그라피로 작성한 "꿈"


박영미선생님이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네요..^^




드디어 수업이 시작되었네요.. 각자 소개를 하고 붓을 잡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수업을 시작하면서 본인의 이름을 적어보기로 했는데요. "첫만남 좋은인연"이라는 멋진 글이 눈에 띄네요.







각자의 이름을 적고 본인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교육의 음식이 빠지면 안되죠. 맛있는 다과는 쉬는시간에.....


교육재능기부를 해주신 나비의 꿈 박영미선생님의 개인블로그입니다. 네이버에서 "나비의 꿈"을 검색하세요.


교육재능기부를 실천하고 배움과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NS 및 블로그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은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로 오세요.^

매주 목요일 블로그강좌와 금요일 프레지강좌가 교육재능기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