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광역시, (교육재능기부)"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진행-제23차 광주포럼 금요강좌 "프레지 기초과정"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제23차 광주포럼 금요강좌:프레지무료재능기부 강좌가 첨단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에서 2월 7일(금) 오후7시~9시까지 진행되었어요.

 오늘은 페이스북에서 알림받기와 친한친구 정리하는 법과 이메일 알림의 정의 및 사용방법을 알아보고, 트위터를 팔로워와 팔로잉의 정의 및 트위터의 활용방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프레지의“공유(Share)”를 클릭하여 페이스북, 트위터 또는 개인적인 링크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프레지를 보여줄수 있음을 알아보았습니다. 체계적인 방법으로 홍보의 다양성을 각자의 맞게 맞춤형홍보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었습니다. 프레지의 기초부터 알려드리고 있으니 문을 두드리시면 좋은 정보를 많이 받으실수   있을것입니다. 오늘 수고해주신 박마리아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드디어 박영미선생님이 2월 10일(월)부터 캘리그라피 교육재능기부가 시작됩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신청하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첨단에서는 즐거움이 있는 프레지를 배우실수 있습니다.


열강을 해주시고 계시는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남기종선생님-1

열강을 해주시고 계시는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남기종선생님-2


열강을 해주시고 계시는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남기종선생님-3


열강을 해주시고 계시는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 남기종선생님-4


공부에 열중하고 계십니다.


공부에 열중하고 계십니다.


집중.집중하고 계십니다.


쉬는시간에도 토의중에 있습니다.


무언가를 설명하고 계시는 박철수선생님


트윗업을 이용한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실습중입니다.


교육재능기부를 실천하고 배움과 가르침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NS 및 블로그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은 한국평생교육아카데미로 오세요.^^


매주 목요일 블로그강좌와 금요일 프레지강좌가 교육재능기부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