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광주/문화와 예술

[광주광역시]SNS서포터즈&블로그기자단&시민리포터 시상식(2013.11.30.)-광주랑

 

 

 

  광주시SNS서포터즈&블로그기자단&시민리포터 시상식 (2013.11.30)

  2013' 광주광역시SNS서포터지 & 블로그기자단 2013 어워드 우수컨텐츠 평가보고회와 수상식이 강운태 광역시장이 참석하는 가운데 상무지구에서 오후5~21에 열렸다. 시장은 인사말에서 우선 우리 시와 시민들 간에 가교역할을 훌륭하게 해주심으로써 오늘 수상하신 53명의 서포터즈와 블로그기자단 시민리포터 여러분께 시장으로써 깊은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라고 하였다.

  만찬과 함께 시작되었으며 행사장에서는 지난 1년 동안 활동했던 SNS서포터지, 블로그기단, 시민리포터들은 오랜만에 한 자리에 만나 일 년 동에 활동했던 내용들을 상호간에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자리가 되었다. 식전행사로 뉴미디어분야 강연으로 곽동수 숭실사이버대학교수의 진짜 스마트하게 사는 법 시대정신에 맞는 SNS의 문화에 대한 앞으로의 방향성과 활용방법에 대한 강연교육에 많은 기자단의 질문이 있었다.

  광주광역시 블로그 광주랑은 지난해에 이어 대한민국 블로그어워드에서 광역자치단체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함으로써 전국 공공기관 유일하게 5년 연속 블로그어워드를 수상한 최고의 블로그로 인정받아 시에서는 기자단의 활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시장격려사에 이어 시장과 함께하는 광주의 기적을 맞춰라 퀴즈대회가 있었으며 제2부에서는 전문MC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으로 비보이 댄스, 통키 축하공연이으로 이어져 일 년 동안 활동에 대한 평가와 자축의 시간이 있었다.

광주광역시 블로그기자단 최찬규

수장자시상식

시장 격력사

퀴즈풀이

 

곽동수 숭실사이버대학교수의 진짜 스마트하게 사는 법

  

수상자

시장식

퀴즈담첨자

빅보이 댄스

                                                   재생시간 20분